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07.17
조회
2178
장수영


이번 60번 모터는 옆 선수인 24번 모터 보다 좋다고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좋지 않은 모습이라 직선과 선회가 모두 중하로 판단된다. 1차, 2차 모두 복합(선회형)으로 사용했고, 스타트 역시 계산대로 나오는 모습이라 무리만 하지 않는다면 괜찮은 것 같다. 틸트각은 1차는 셋팅되있었던 +0.5로 2차는 0으로 조정 후 훈련하였고, 라이너는 왼쪽 2미리 오른쪽 1미리로 조정하여 벨런스를 맞추었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으로 기화기 세척은 해 놓은 상태이고 플러그 교체할 예정이다. 선호코스는 특별히 없지만 배정받은 코스에 충실할 것이다.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적응이 덜되어있지만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릴것입니다.


권현기


이번 9번 모터는 직선 종속이 좋아 끝어서 뻣는 느낌이 있고 선회는 레버를 놓고나서 치고 나가는게 좋은 느낌이였다. 오전, 오후 모두 같은 펠러인 복합(직선형)으로 사용했다. 스타트감은 아직은 확실하지 않아 내일 더 해봐야겠다. 틸트각은 0.5로 라이너는 3미리로 셋팅하였다. 정비계획은 모터가 너무좋아 특별히 없으며, 선호코스로는 아무래도 기력이 좋다보니 인코스가 좋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지만 이번엔 모터가 좋은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다.


이응석


이번 92번 모터로는 직선은 중하이고 선회 역시 중하로 처지는 느낌이 든다. 펠러는 1차엔 작년에 받은걸 갈아서 써봤지만 안좋았고, 2차엔 작년에 사용했던 복합형으로 탔는데 괜찬은 느낌이 들었다. 스타트는 공백기 때문에 아직까진 부족한 모습이지만 내일 훈련에선 0.20때로 목표로 생각중이다. 틸트각은 0.5로 셋팅하였고 라이너는 좌우 벨런스 때문에 좌 3미리 우 2미리로 조정하였다. 정비는 기화기 청소만 해놓은 상태이다. 선호코스로는 아직까진 따로 코스를 따질 경우가 없는 만큼 모든 코스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 오랜만에 복귀이지만 마음만큼은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현실은 부족한 만큼 열심히 노력하겠다.


조현귀


이번 78번 모터는 다른 선수에 비해 부족하지 않는 모습이라 직선과 선회가 양호한 모습이다. 펠러는 1차는 연습용으로 2차는 에이스 펠러인 복합형으로 사용했는데 2차때 느낌이 좋아 실전에도 사용할 예정이다. 틸트는 1차는 +0.5로 2차는 0으로 사용했고, 라이너는 3미리로 조정했다. 스타트가 전반적으로 빠른 모습이라 불안한 느낌이 들지만 좋은 것같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와 실린더 세척을 해 놓은 상태라 추가적으로는 없다. 현재 바닥에 있다가 성적이 좋아졌는데 계속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홍기철 


이번 38번 모터는 직전과 선회가 양호한 느낌이지만 직선이 조금 더 좋은 모습이다. 펠러는 1차는 복합으로 2차는 선회형으로 사용했는데 1차는 스타트 하고나서 뻣는 느낌이 들었고, 2차는 맞바람에 부족한 모습이라 내일은 1차때 사용했던 것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스타트는 지난번보다 조정을 한만큼 잘 나오고 있어 만족한다. 틸트각은 0.5로 라이너는 1차엔 3미리 2차는 0으로 조정을 하였고. 정비계획은 없다. 선호코스로는 1코스 빼고 다 자신있고, 상위 클라스의 선수보다는 최고의 복병선수로 삼복승에 들어가는 선수로 노력하겠다.


이승일


이번 73번 모터는 직선과 선회 모두 양호하다. 펠러는 1차, 2차 모두 느낌에 따라 조정한것이라 뭐라 말하긴 어렵지만 느낌상 1차에 탓던 것이 더 좋아 내일도 1차에 사용한 것으로 탈것이다. 틸트각은 +0.5로 셋팅하였고, 라이너를 3미리로 수정하였다. 스타트 감은 양호한 만큼 원하는 만큼은 나와주고 있다. 정비계획으로는 보트에는 이상이 없는 만큼 백러쉬 조정만 할 생각이다. 선호 코스로는 아무래도 인코스가 좋다. 전반기 생각보다 좋은 성적을 낸만큼 후반기도 실망시키지 않도록 노력 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