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5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07.24
조회
2247
안지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 2차 동일한 것을 사용하였으며 복합형(선회) 펠러이다. 라이너 1미리 틸트각 +0.5를 장착해서 연습했다. 스타트 상태는 본인이 원하는 만큼 나와주었고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를 세척했다. 선호코스로는 4,5코스가 경주를 펼치지게 좋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하겠다.


손지영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본인 느낌으로는 직선 선회 모두다 양호한 상태다. 펠러는 1차 2차 동일한 복합형(선회)으로 연습에 임했고 라이너는 1차 제로 -> 2차 2미리 틸트각 0로 연습에 임했다. 날씨가 좋지않아 스타트 잡기에 고전을 했는데 수요훈련에서 다시한번 맞혀볼 생각이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 백레쉬 등 전체적으로 손볼 생각이다. 선호코스는 아웃이 편하게 느껴진다. 항상 파이팅 넘치는 선수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


박정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 2차 동일한 것을 사용했는데 보트 바란스 문제로 1차 0 2차 ?0.5 틸트각으로 연습했고 라이너는 2미리를 장착했다. 스타트 상태는 200미터가 금주는 좋은 느낌을 주었고 인코스는 다소 불안한 상태다. 정비계획으로는 간단한 세척을 할 생각이다. 대상경주 예선전을 펼치는 만큼 항상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손제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양호한 모터다. 펠러는 실전에 사용하는 복합(선회)형을 장착해서 연습에 임했다. 틸트각은 1차 +0.5 2차 0 라이너 3미리를 장착했다. 스타트 상태는 평상시보다 빠르다는 느낌을 받았고 선호코스로는 2,3코스가 좋다. 정비계획으로는 피트아웃이 안되 선회보강을 위해 기어 케이스 / 리드벨브를 정비할 생각이다.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매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배혜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특징이 없는 중급 모터다. 펠러는 1차 복합(선회) 2차 복합(직선)형 펠러로 연습에 임했다. 라이너 3미리 틸트각 +0.5로 훈련했다. 스타트 상태는 본인이 원하는 0.20대를 목표로 임했다. 선호코스로는 인코스가 경주를 펼치기에 편한 상태이고 정비계획으로는 1차 훈련이후 백레쉬를 조정과 기화기 세척을 했다. 전반기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한 만큼 꾸준한 성적으로 보답하겠다.


정민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 선회는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형을 사용했으며 라이너 3미리 틸트각 0로 연습에 임했다. 상태는 인코스는 좋고 아웃은 불안감을 갖고 있는 상태로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하고 있지 않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