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08.14
조회
2158

강지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보통이지만 선회력은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 2차 복합(선회)형으로 2차때 사용한 것이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본인이 생각한것보다 늦어 정확한감을 잡기가 다소 까다롭다. 라이너는 오전 3미리 오후 1미리를 장착했고 보트 바란스를 위해 틸트각은 +0.5를 장착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를 했고 매 경주 집중력을 갖고 열심히 노력하겠다.


오세준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보통이며 선회는 그나마 직선보다는 나은 느낌을 주었다. 펠러는 1차 2차 복합(선회)형을 사용해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감은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라이너 2미리 틸트각 +0.5를 장착했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와 백레쉬 조정을 생각하고 있고 선호코스가 있다면 피트아웃이 안되 최근 외곽에서 경주를 하다보니 외곽이 다소 편하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함.


임인섭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정도로 판단된다. 오전 오후 복합(선회)형 펠러로 연습을 했는데 오후것이 지속성이 그나마 좋게 느껴져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지난 회차보다 빠르다는 느낌이며 정비계획으로는 플러그 / 피스톤 정비를 계획하고 있다. 선호코스로는 인코스를 좋아하며 피트상태는 전반적으로 양호한 느낌이다. 성원해 주시는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김세원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양호한데 선회쪽이 조금 더 좋게 느껴진다. 팰러는  1차때는 복합(선회) 2차때는 복합(직선)형을 사용했는데 2차것을 가지고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오전 연습에서는 본인 생각보다 빠른 느낌이어서 오후에는 한 템포 늦게 잡았다. 정비계획으로는 카브레타 청소와 백레쉬 조정을 생각중이며 지금처럼 꾸준한 성적을 내고자 노력하는 선수가 되겠다.


김희용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으로 판단이 되는데 선회가 다소 다른 배에 처지는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 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을 사용했고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빠르다는 느낌이지만 나름대로 양호한 상태다. 정비계획은 오전에 리드밸브 간극을 조정했다. 선호코스로는 인코스가 경주하기에 편한 상태다. 피트 상태 또한 양호해 매 경주 집중력을 갖고 경주에 임하겠다.


서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양호한 모터인데 그래도 선회쪽이 조금 더 좋게 느껴진다. 펠러는 1차 복합(선회)2차 복합(직선)형을 가지고 연습에 임했는데 실전에서는 1차것을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본인이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피트상태도 양호하다.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하지 않고 있다. 선호코스로는 2~4코스를 좋아하며 최근 성적 하락을 보여 죄송한데 금주 최선을 다해 열심히 경주에 임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