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0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08.28
조회
2197

손동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경주를 펼치기에 무리가 없는 양호한 모터다. 펠러는 1차 2차 동일한 실전용으로 복합(선회)형이다. 스타트 상태는 본인이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는데 인코스가 다소 느낌이 좋다. 피트상태는 RPM이 다소 불안정하지만 양호한 상태로 파악된다. 정비계획으로는 전기장치를 점검했고 플러그 교체를 마친 상태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이태희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의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차 2차 비슷한 복합(선회)형을 사용했다. 스타트 상태는 본인 생각만큼 나와주지 못했지만 수요 아침에 다시한번 집중할 생각이다. 선호코스로는 인코스가 좋고 외곽은 부담감이 없다. 피트상태는 지킬 정도이며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하고 있지 않다. 매 회차 성원에 보답코져 열심히 경주에 임하겠다.

 

이택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양호한 느낌을 주는 모터다. 펠러는 1차 실전에 사용하는 복합(선회)형 2차때는 연습용으로 했는데 의외로 2차것이 마음에 들었다. 하지만 실전에서는 기존 것을 사용할 생각이다. 피트상태는 지킬 정도이며 선호코스는 인코스가 좋지만 사실 부담감이 있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조금 빠른 느낌인데 수요연습에서 다시한번 맞혀볼 생각이다. 최근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자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하겠다.

 

유근영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경주하기에 부담이 없는 모터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때는 테스용 2차때는 실전용으로 복합(선회)형 펠러다. 스타트 상태는 본인이 원하는 만큼 나와준 상태라 인코스에서 조금더 집중력을 발휘해볼 생각이다. 피트상태는 지킬 정도이며 정비계획은 플러그만 손을봤다.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내고자 노력하겠다.

 

류성원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며 선회는 그나마 직선에 비해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때는 완전한 선회형이고 2차때는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허리부상이후 오랜만의 본장훈련이라 확실하게 스타트감을 잡기가 어려운 상태다. 선호코스로는 아웃코스가 편하게 느껴진다.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 조정과 모터를 손볼 생각이다. 사실 부담감은 있지만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해 경주에 임하겠다.

 

이동준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 정도이며 선회력은 직선력에 비해 다소 부족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 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아웃은 양호하고 인코스가 다소 빠르다는 느낌을 받았다. 선호코스로는 2코스 / 4코스가 좋다. 피트상태는 양호한 상태이며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와 리드벨브 및 전기장치를 점검할 예정이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