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32회차 화요일 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4.10.13
조회
1645
-김재윤-
지정연습에서는 선회에 좀 더 중점을 두었다. 이번회차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마음에 들었으나 바람의 영향탓인지 선회가 많이 밀렸다 . 금주 모터보트 및 펠러 수정은 계획이 없으며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강지환-
이번회차 배정 받은 모터기력은 우수한 편이나 내 스타일에는 잘 맞지 않는 것 같다. 이유는 본인이 선호하는 모터는 직선가속력이 우수한 모터를 선호하는데 32번 모터는 선회쪽이 보강된 모터인 듯 싶다. 금일 바람이 많이 불었지만 스타트 감은 무리 없었고 내일 경주에서도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내볼 생각이다.

-신동렬-
금회차 배정 받은 모터는 양호한 성능을 나타내고 있다. 하지만 금일 연습에서는 선회 타이밍을 잡지 못하고 오버턴을 많이 하였다. 유독 3코스에서 스타트 기록이 좋은데 그 이유는 대시계를 보는 각도가 제일 편안 각도이기 때문이다. 플라잉 제재 기간 동안 선회 연습에 주력해서 인지 선회력에 많은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 모터 기력과 컨디션이 좋은 만큼 내일 경주에서도 최선을 다해 볼 생각이다.

-황만주-
최근 성적이 부진한 이유로는 스타트 시 사전출발 방지기 의식으로 인해 나도 모르게 소극적인 경주를 펼쳐서 그런 것 같다. 이번회차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생각보다 양호해 만족하고 있으며 지정연습 시 스타트 연습을 꾸준히 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