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09.04
조회
2306

정용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보다 다소 처지는 느낌이지만 선회는 양호한 상태다. 펠러는 1차 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을 장착해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오전에는 빠르다는 느낌이지만 두 번째 훈련에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선호코스로는 1코스/ 4코스가 경주하기에 부담이 없고 정비계획은 펠러 정비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펠러의 영향으로 최근 고전을 했는데 금주는 조금더 나은 모습을 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여현창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양호한 모터로 경주하기에 부담감이 없는 상태다. 펠러는 1차 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을 했다. 스타트 상태는 0.10초를 목표로 하고 있는데 뜻대로 되지는 않고 있다. 선호코스로는 인/센터가 좋고 따로 정비계획은 생각하지 않는 상태다. 최근 기복있는 경주를 보였는데 금주는 좋은 모습을 보이고자 노력하겠다.

 

김세원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양호해 전술운영을 펼치는데 어려움이 없어 보인다. 펠러는 1차 복합(선회)형 2차 복합(직선)형을 장착해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기어간극 및 펠러를 정비할 예정이다. 선호코스로는 센타코스가 좋게 느껴진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조성인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양호한 반면 선회는 다소 딸리는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 복합(직선) 2차 복합(선회)형을 각각 장착해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찌르기쪽 전개로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선호코스가 있다면 3,4코스가 좋게 느껴진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이현재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마음에 드는 양호한 모터로 분석된다. 펠러는 1차 기존에 사용한 복합(선회)형이고 2차는 완전한 선회형을 각각 장착해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으로는 실린더 헤드와 기화기 세척을 할 생각이다. 선호코스가 있다면 2,3코스가 좋게 느껴진다. 부족한 선수이지만 성원에 보답코져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해 최선을 다하겠다.

 

강창효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양호한 모터로 분석된다. 펠러는 1차 복합(선회)형으로 실전에 사용한 것이고 2차때는 겨울철을 대비해 새로 지급받은 펠러로 연습에 임했다. 현재 스타트 상태는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상태라고 말씀 드릴수 있겠고 선호코스가 있다면 3,4코스가 좋다. 정비계획은 펠러는 정비할 생각이다.

최근 부진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데 금주는 최선을 다해 열심히 경주에 임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