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09.25
조회
2395
 

유근영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으로 판단이 되고 있다. 펠러는 1차 노멀 2차 실전에서 사용한 A 펠러를 장착해서 연습에 임했는데 실전에서는 2차것을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보통으로 받아갈수 있는 정도가 되겠고 정비계획은 기어간극을 조정과 플러그 세척을 했다. 선호코스로는 인코스가 좋게 느껴진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강창효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지만 선회는 직선보다 조금은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때는 실전용이며 2차는 테스트용인데 의외로 2차것이 마음에 들어 오전 연습에 다시한번 맞혀볼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보통이며 정비계획으로는 펠러를 손볼 예정이다. 선호코스로는 센타코스가 좋게 느껴진다. 최근 실망스러운 경주를 펼쳐 죄송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고자 노력하겠다.


박영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지만 선회력은 중상급으로 상당히 마음에 드는 상태다. 펠러는 1차 실전용 2차는 겨울을 대비한 것인데 두개다 크게 나쁘지 않게 느껴졌다. 플라잉에 대한 부담감으로 인해 주도하기 보다는 맞혀갈수 있는 상태다. 정비계획으로는 기어간극을 손볼 생각이다. 선호코스로는 2~4코스가 좋게 느껴진다. 편차있는 성적보다는 안정감있는 경주력을 펼치고자 노력하는 선수가 되겠다.


어선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하급 모터로 판단이 되고있다. 다만 선회력쪽이 다소 나은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 A(실전용)이고 2차는 예비용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본인이 원하는 만큼 나와준 상태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선호코스로는 인코스 보다는 센터,아웃이 편하게 느껴진다. 최근 부진한 모습을 보여줘 죄송스러운 마음인데 금주는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을 보이고자 노력하겠다.


서화모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중급으로서 선회쪽이 조금은 나은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 테스용이고 2차 실전에 사용하는 A 펠러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본인이 원하는 만큼 나와주었고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하지 않는 상태다. 선호코스로는 2~4코스가 좋게 느껴진다. 흐름에 맞혀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해 좋은 경주를 펼치고자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겠다.


황이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인 반면 선회력은 중급으로 느낌이 좋았다. 펠러는 1차때는 완전한 직선형이고 2차때는 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는데 2차것이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생각이다. 스타트 편차를 보여 뭐라 감을 말하기 어려운 스타트 상태이며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하지 않고 있다. 선호코스는 인코스가 좋고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인정받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