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2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8.20
조회
1925

김종희
출주간격 관계로 컨디션 조절에 어려움이 있으며 정신집중이 되지않아 최근 스타트에 기복을 보이고 있다.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피트아웃은 양호하나 직선가속력은 중급성능을 보이고 있으며 경기풀어나가기에 큰 어려움은 없다. 평소 2,3코스를 배정받으면 자신감이 생겨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다. 

 

임인섭
지난회차 선전으로 자신감은 충만한 상태다.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피트 아웃시 울컥거리는 현상은 있으나 경기 활용하는데 큰 영향은 없는 중급모터로 판단된다. 매경주 본인의 최대단점인 스타트에 집중력을 보이고 있으며 평소 훈련때도 스타트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정철태
최근 하위급 모터를 배정받아서인지 금주 최상급 모터를 배정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스타트 감을 잡아내기가 쉽지않다. 수요오전 지정훈련을 통해 다시 스타트를 체크해봐야 되겠고 점차 페이스가 올라오고 있기에 금주를 시발점으로 상위권 도약을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

 

우진수
금번 배정 받은 21번 모터는 직선가속력은 좋은 반면에 선회시 힘이 부족함을 많이 느끼는 중급모터로 생각된다. 특히 첫 번째 훈련에서 기어가 깨진 것을 발견하고 이를 교체했고 두 번째 훈련에서는 좀 더 낳은 기력을 보였으나 여전히 선회 힘은 부족함을 느껴졌다. 최근 전복사고 및 올 시즌 모터 배정 운도 따라주지 못해 성적 부진으로 인해 선회 자심감이 많이 잃은 상태지만 지난주 김종목 선수가 선전을 펼친 모터인 만큼 최선을 다해 보다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박정아
금주 배정 받은 4번 모터는 명성에 비해 직선가속력은 좋았으나 선회시 무거운 느낌이 들며 힘도 부족함을 느끼는 중급모터로 판단된다. 최근에 성적이 좋았던 것은 예전의 자신감을 찾기 위해 항상 주어진 여건 하에 최선을 다해 노력한 결과라 생각하면 금주 컨디션은 좋다. 따라서 경주 당일 오전에 다시금 스타트와 선회력 모두를 맞춰서 끌어올려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미나
금주 탑승한 19번 모터는 성적에 비해서 직선가속력이 다소 처지는 느낌을 받았으나 선회력은 양호 편이다. 또한 피트출발과 활주 스타트도 안돼 정비를 통해 직선가속력을 끌어올릴 생각이다. 작년 시즌 타본 것에 비해 기력이 떨어진 듯하지만 지난 출전시 탑승한 12번 모터보다는 기력이 좋고 역전을 허용하지 않을 만큼의 기력을 갖추고 있어 경주 당일 오전 훈련에서 좀 더 맞춰보고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