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10.02
조회
2407

김대선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의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을 장착했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조금은 빠르다는 느낌을 받았다. 피트상태는 지킬 수 있는 정도이며 선호코스로는 3~4코스가 좋게 느껴진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경주 흐름에 맞게 매 경주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을 보이고자 노력하겠다.

 

이종인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며 선회는 반면에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 복합(선회) 2차 복합(직선)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본인 생각에는 빠르게 나와 준 것 같다. 선호코스라기 보다는 3~4 코스가 경주하기에 편하며 정비계획으로는 기어간극을 조절할 예정이다. 피트는 지킬 수 있는 정도로 최근 부진한 모습을 보였지만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나병창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새로이 만든 것으로 연습을 했고 2차때는 복합(직선)형으로 연습에 임했는데 수요훈련에서는 다른 펠러로 연습 후 결정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선호코스가 있다면 인코스가 좋게 느껴진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것 만 했다. 오랜만에 출전이지만 매 경주 집중해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자 노력하겠다.

 

이응석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는 중급정도로 판단이 된다. 펠러는 12차 두 개다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빠르다는 느낌을 받았다. 선호코스로는 아웃코스가 경주하기에 부담감이 없는 상태이며 피트상태는 지킬 수 있는 정도이다. 항상 좋은 모습을 보이고자 노력하는 선수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

 

주은석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보다는 선회쪽이 양호한 느낌을 주는 모터로 판단된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을 장착해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아웃은 좋은데 인코스가 다소 약한 상태다. 선호코스로는 센터코스가 좋게 느껴지며 정비계획으로는 기어간극을 조정해서 선회쪽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항상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조현귀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보통이지만 선회는 상대적으로 약한 느낌을 주는 모터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것으로 직전에 플라잉 한 펠러가 되겠다. 스타트 상태는 아직까지 확실한 감이 없는 상태이며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와 헤드를 세척할 생각이다. 선호코스가 있다면 2~4코스가 좋고 현재 상당히 불리한 상황이지만 최선을 다해 열심히 경주에 임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