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10.16
조회
2336

임인섭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으로 직선이 그나마 조금 더 나은 느낌을 주는 모터다. 펠러는 12차 복합형으로 2차 것이 조금 더 나은 느낌이라 수요일 연습 후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주었고 선호코스로는 인코스가 경주하기애 편하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를 했으며 펠러 정비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항상 프로정신에 입각해서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다.

 

김계영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지만 선회는 중하급으로 저조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을 사용했다. 스타트 상태는 안정된 상태이고 선호코스가 있다면 인코스가 좋다.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한 것이 없고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해 좋은 성적을 내고자 최선을 다하겠다.

 

윤영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으로 판단되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조금 빠르다는 느낌을 받아 어저스트를 했는데 그래도 집중해서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피트상태는 양호하고 선호코스로는 인/센터코스가 좋게 느껴진다. 정비계획은 보트 건조에 신경을 쓸 생각이며 항상 고객에게 인정받는 선수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

 

김신오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인데 다소 선회쪽이 밀리는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2차 복합형으로 동일한 것을 사용했고 피트아웃이 다소 약하다는 생각이 들어 링을 빼고 타볼 생각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선호코스보다는 현재 처한 상황이 안 좋은 만큼 코스에 상관없이 열심히 경주에 임하겠다.

 

김승택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다소 약한 반면 선회는 중급정도로 판단되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실전에 사용한것이며 2차때는 컵이 있는 것을 사용했는데 실전에서는 1차것을 사용할 예정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선호코스로는 아웃이 다소 편하게 느껴진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과 백레쉬를 조정했으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경주에 임하겠다.

 

조성인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의 기력을 보여주는 모터다. 펠러는 1차때는 테스용이며 2차때는 실전에 사용한 A펠러로 연습에 임했는데 의외로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다. 스타트 상태는 0.20초대를 기준점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선호코스로는 3~4코스가 좋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를 한 상태다. 신인선수의 패기를 앞세워 멋진 경주를 하고자 노력하는 선수가 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