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7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10.23
조회
2377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하급으로 상당히 약한 모터다.

펠러는 1차것은 겨울철(직선형)이며 2차것은 선회형으로 실전에 사용하는 것을 장착해서 연습에 임했다. 모터 영향으로 인해 스타트가 불규칙한 상태이며 그로인해 선호코스라고 말하기 어려운 상태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현재 주어진 여건에 최선을 다하고자 열심히 노력하겠다.

 

정주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으로 경주하기에는 무리가 없는 모터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때는 직선형(연습용)이며 2차때는 실전에 사용하는 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의 영향으로 정확하지 못한 상태이다. 정비계획으로는 플러그 교체와 기화기를 세척했다. 선호코스 보다는 상황에 맞는 전개로 풀어나갈 생각이며 이번 회차는 멋진 경주를 펼쳐 함성을 지르고 퇴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최영재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정도이며 반면에 선회력은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A(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현재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주었다. 선호코스가 있다면 3,6코스만 제외한다면 경주하기에 부담감이 없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과 기본적인 것만 했다. 저를 믿고 응원해 주시는 팬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고자 노력하는 선수가 되겠다.

 

오세준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보통이며 선회는 양호한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A급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본인이 원하는 것보다 조금은 빠르다는 느낌을 받았다. 선호코스로는 2~3 코스가 경주하기에 편하며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것만 한 상태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로 남기위해 좋은 경주를 펼쳐 보이겠다.

 

서화모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며 선회력은 중급정도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때는 A급으로 했고 2차때는 테스용을 장착해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본인이 원하는 만큼 나와주었고 선호코스로는 인코스가 다소 좋게 느껴진다. 정비계획으로는 직선력을 보강하기 위해 리드밸브와 펠러를 수정할 생각이다. 항상 꾸준한 성적을 내는 선수가 되고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여현창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양호한 느낌을 주는 모터다. 현재 A펠러가 망가진 상태인데 12차 다른 것을 사용해서 연습에 보았는데 어느것이 좋다고 말하기 어려운 상태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주었고 선호코스로는 인코스가 경주하기에는 편하다.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하지 않고 있으며 현재 처한 상황에 맞혀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