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11.06
조회
2537

이흥우

이번 98번 모터는 예전에 보다 좋지 못하지만 직선은 중하 선회는 중으로 선회가 더 좋은 느낌이 든다. 펠러는 1차와 2차 모두 복합형으로 사용했으며, 스타트 감은 5코스에서 플라잉 두 번 했지만 대체적으로 양호한 느낌이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을 할 예정이고. 선호코스로는 3코스 안쪽으로만 들어온다면 자신은 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문안나

이번 38번 모터는 직선과 선회가 모두 중급 이다. 펠러는 1차는 직선형으로 2차는 복합 선회형으로 사용했는데 타임은 1차가 좋았고 느낌으로는 2차가 더 좋아 내일 연습엔 복합펠러로 훈련을 할 것이다. 스타트감은 영종도와 많은 차이 없었던 만큼 훈련하기 좋았다. 정비계획으로는 훈련 전에 기화기 세척과 기어 케이스를 이미 한만큼 추가 정비는 없으며. 선호코스는 인과 아웃보다는 센터코스에서 찌르기로 3착 까지는 자신있다. 출산후 오랜만에 복귀전이지만 뒤처져있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종우

이번 26번 모터는 직선을 만족하지만 선회는 펠러 탓 때문인지 처지는 듯한 느낌이다. 펠러는 1차는 새로 지급받은 것을, 2차는 실전에 쓰는 복합 선회형으로 사용했지만 1차와 2차 모두 양호해 고민 중이다. 스타트감은 날이 추워진 만큼 걱정했지만 조금 빡빡했던만큼 내일 조정할 생각이다. 정비 계획은 없으며. 선호 코스는 가릴 처지가 아닌 만큼 최선을 다해볼 것이다. 최근 성적이 좋지 못했지만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어선규

이번 68번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 선회는 중급 이다. 펠러는 1차는 에이스펠러를 2차는 새로받은 펠러를 사용했고 둘다 좋은 느낌이지만 역시 안정적인 에이스 펠러를 실전에서 사용할 것이다. 스타트감은 생각하는 만큼 나와 주고 있다. 정비 계획으로는 벡래쉬 체크와 기화기 세척을 할예정이며. 선호코스는 피트가 잘되지 않아 인코스가 더 좋다. 최근 부진했지만 기량이 회복해 걱정을 조금 덜었고 상승세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김기한

이번 91번 모터는 직선과 선회 모두 양호한 만큼 중급이다. 펠러는 12차 모두 전에 사용해왔던 거인만큼 전체적으로 양호하다. 스타트감은 전보다는 전체적으로 만이 좋아졌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과 벡래쉬를 좁혀놨던 것을 다시 확인할 것이다. 선호 코스는 일단 스타트가 안 되고 있기 때문에 따지지는 않는다. 항상 질책을 받아 왔었지만 좋은 모습을 보여드지 못했지만 이번엔 좋은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

 

심상철

이번 31번 모터는 다른 선수들한테 듯지는 못했지만 직선은 중상급 선회는 중급 이다. 펠러는 12차 모두 실전에서 사용하는 직선형으로 사용했고 1차가 느낌은 좋지만 다른 선수들은 2차가 더 좋아 보인다고 했던만큼 고민이다. 스타트감은 현재 상당히 좋아 상급이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과 뻣는 느낌이 부족해 벡래쉬 조정을 할예정이며. 선호코스는 딱 4코스에서 스타트만 된다면 휘감는 쪽으로. 최근 모 아니면 도식으로 사고를 많이 쳤지만 프로인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