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11.20
조회
2622

전정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의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차때는 기존에 사용한 선회형이고 2차때는 새로 지급받은 것으로 연습을 했는데 2차것이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직전 회차보다 나은 느낌을 받았고 정비계획은 없으며 피트상태는 지킬수 있는 상태이다. 플라잉없이 연대율에 신경쓰면서 최선을 다하겠다.

 

이종우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전 회차 선탑한 모터와 비교한다면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때는 직선형이며 2차때는 새로 지급 받은것을 사용했는데 느낌은 2차것이 좋아 고민중에 있다. 스타트 상태는 차츰 나아진 느낌이며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하지 않고 있다. 피트상태는 지킬 정도이며 어느덧 마무리를 해야 하는 시기가 왔는데 매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이시원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새로 지급받은 펠러를 사용했는데 마음에 안들어 직전 회차때 사용한 펠러로 아침훈련에 다시 한 번 맞혀볼 예정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피트 상태는 최상이다. 오랜만의 복귀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줘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해 최선을 다하겠다.

 

권명호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며 선회는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새로 지급 받은것이며 2차때는 기존에 사용한 것인데 의외로 1차것이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0.20초대를 목표로 하고 있고 정비계획으로는 헤드를 청소할 예정이다. 피트상태는 뭐라 말할수 없는 상태이다. 올해 마무리에 신경을 쓰면서 내년에는 변화된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김대선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생각보다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빠르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번 점검할 생각이다. 정비계획으로는 2차 연습후 냉각수를 수리했으며 피트상태는 지킬 정도로 느껴진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서화모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의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기존에 실전에서 사용한 것이며 2차때는 새로 지급받은 연습용이다. 스타트 상태는 1차때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2차때는 의미없는 스타트감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피트상태는 양호하며 최근 경주 흐름을 놓쳐 고전하고 있는데 금주는 다시 한 번 집중력을 발휘해 경주에 임하겠다. 선호코스로는 인코스가 좋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