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12.04
조회
2752

김희용

금주 배정받은 18번 모터는 내심 기대를 많이 한 모터인데 지정연습을 해 본 결과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력은 중급정도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때는 테스용 2차때는 실전에 사용하

는 것으로 연습에 임했는데 실전에서는 2차것을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양호한 느낌이며 정비계획으로는 점화코일 교체 / 기어간극 조정 / 기화기 청소를 할 생각이다.

 

박민수

금주 배정받은 12번 모터는 전반기 선탑했을때와 마찬가지로 직선 선회 모두다 최상의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실전에 사용하는 펠러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를 조정할 예정이다. 최근 기복있는 경주로 고전을 하고 있는데 금주는 다시 한 번 고객의 성원에 보답코져 최선을 다하겠다.

 

최재원

금주 배정받은 68번 모터는 착순점에 비해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것인데 2차때 컵 가공한 것을 사용했는데 실전에서도 2차것으로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본인이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라이너를 2미리 장착할 예정이다. 무리한 스타트 보다는 능력대로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김희영

금주 배정받은 24호기 모터는 직선은 양호한 느낌이지만 선회력은 다소 밋밋한 상태로 분석된다. 스타트 상태는 스타트시 모터가 우는 현상을 보여 원하는 만큼은 나와주지 못했다. 펠러는 1차때는 노멀 2차때는 실전에 사용하는 선회형을 장착해서 연습에 임했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를 할 생각이다. 시즌 마지막인 만큼 유종의 미를 거두고자 매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이흥우

금주 배정받은 3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양호해 경주하기에 무리가 없는 모터다. 펠러는 1차때는 실전에 사용한 것이며 2차때는 새로 지급받은 것으로 연습에 임했는데 1차때 사용한 펠러로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하지 않고 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이동준

금주 배정받은 05호기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양호한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영종도 훈련느낌으로 갔는데 생각보다 조금은 빠르다는 느낌을 받아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 번 맞혀볼 예정이며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하지 않은 상태다. 플라잉이후 복귀지만 매 경주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