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3.12.25
조회
2923
 

어선규

이번 85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이지만 선회가 약간 더 좋은 느낌이다. 펠러는 1차는 예비용 2차는 복합형 펠러를 사용했다. 둘다 비슷한 느낌이지만 주로 사용했던 복합형 펠러를 사용할 예정이다. 피트상태는 괜찬은 편이지만 약체를 만난다면 뺏을 수 있다. 스타트 상태는 평소보다 좋지 못했는데 정점을 틀리게 잡은듯하다. 선호 코스로는 인코스 일수록 좋고 전법으로는 휘감기 보다는 찌르기와 휘찌르기가 더 좋다.


강창효

이번 98번 모터는 직선 중급 선회 중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 2차 모두 복합형으로 사용했다. 스타트는 예전에는 좋았지만 지금은 보통이지만 성적이 저조한 만큼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선호 코스로는 따질 겨를이 없으며 전법은 스타트만 된다면 휘감기 편하다. 요즘 성적이 좋지 않았지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유해광

이번 64번 모터는 직선 중급 선회 중급으로 지난번 모터보다 좋은 것 같다. 펠러는 1차, 2차 모두 실전용(복합형)으로 사용했는데 선회에 힘이 괜찮다. 스타트는 좀 뒤죽박죽 이였지만 마지막에 감을 잡았고. 선호 코스로는 따로 없지만 스타트 보다는 전개 위주라 인코스 타면 안 놓치고 아웃은 공간을 파고 들 수 있다. 예상지 보면 배신률 1위라고 돼 있었지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홍기철

이번 81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 이상으로 느껴진다. 펠러는 1차는 에이스 펠러를 2차는 새로 받은 펠러를 사용했고 내일 역시 실전용 에이스 펠러를 사용할 것이다. 스타트는 요번에 시력이 좋아진 만큼 조정을 했는데 좋아졌다. 선호 코스로는 1코스는 빼고 2, 5코스는 좋고 6코스는 심적으로 편해 좋다. 정비 계획으로는 세척위주로 할 예정이다. 성적이 저조해서 죄송한 마음을 가지며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다.


구본수

이번 53번 모터는 직선은 약간 처지지만 괜찮고 선회는 처지는 느낌이다. 펠러는 1차는 복합이지만 순발력이 좋은 펠러를 2차는 실전용(복합(직선)형)으로 사용했다. 피트는 처지거나 비슷한 모습이고. 스타트는 늦었다고 생각했지만 빠르거나 플라잉 했던 만큼 조정을 해야겠다. 정비계획으로는 기어간극을 원래대로 늘려놓을 것이다. 선호 코스로는 예전에는 아웃이 편했지만 지금은 인코스가 편하다. 조금씩 늘고 있는 만큼 내년에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이종한

이번 5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상으로 다 좋다. 펠러는 1차, 2차 모두 복합형으로 같지만 라이너를 1차는 0.5 2차는 0으로 놓고 탔다. 피트는 좋지 않은 느낌이지만 피트를 중심으로 펠러를 정비할 예정이다. 스타트 원하는 만큼 나와 주고 있으며.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과 펠러를 수정할것이다. 선호 코스는 배가 뻣어주고 있어 인코스를 강하게 대쉬 가능하고 외곽이면 휘찌르기 가능하지만 6코스는 싫다. 막판에 강한 모습을 보여드렸던 만큼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