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18회차 수요일 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4.07.01
조회
1742

강창효- 이번회차 모터의 기력은 좋은 것 같으나 회전력이 부족한 것 같으며 몸 컨디션은 좋다. 오늘 회전 실수로 인해 1착에서 2착으로 밀려난 것 같으며 부족한 스타트력에 대해 특별히 계획한 것은 현재로는 없으나 후반기에 훈련장이 생기며 집중적으로 연습할 생각이다. 팬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열심히 연습하여 보다 더 나은 경주 모습을 보이고 싶다.

 

이주영- 이번회차 배정받은 모터는 지난회차에 탑승해본 모터로 기력변화에 별차이점을 느낄 수 없으며 똑같은 것 같다. 특히, 가속력이 부족해 항적을 넘지 못하는 것 같다. 스타트에 대해서는 아직 자신이 없으며 모터에 따라 스타트 감각이 다른 것 같아 지정연습을 통해 중점으로 연습하고 있다. 지금 현재 몸 컨디션은 괜찮으며 아직까지 in코스에 가장 자신이 있다. 후반기에 혼합경주에 있으나 특별히 의식하지 않고 매 경주 자신감 있게 경주에 임할 생각이며 부족한 전술구사에 많은 연습을 하여 좋은 경주 모습을 팬   여러분한테 보여드리고 싶다.

 

서지혜- 금회차 몸 건상상태는 좋으며 배정받은 모터의 기력은 중급 정도의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에는 자신이 있어 적극적인 승부 펼치고 있으나 회전력이 부족하여 지정연습을 통해 꾸준히 연습을 하고 있다. 특별히 선호하는 코스는 없으며 전 코스에 좋은 성적을 보이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직 부족한 3기생이나 매 경주마다 최선을 다하는 경주모습을 보이고 싶다.

 

이지수- 이번회차 모터의 기력은 생각했던 것 보다 좋지 않으며 날씨에 민감한 모터로 생각이 든다. 1턴마크 선회시 바깥코스로 밀리는 이유로 컨트롤이 부족하여 그런 것 같으며 지정연습을 통해 연습하고 있다. 선호하는 코스는 특별히 없으며 현재 몸 건강상태는 좋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으나 지정연습을 통해 더욱 열심히 연습을 하여 좋은 경주모습을 보이고 싶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