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12회차 화요일 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4.05.19
조회
1811

최주화 - 이번회차에 배정받은 모터는 지난회차에 탑승한 모터로서 지난회차와 비슷한 기력을 가지고 있으며 모터의 연대율에 비해 힘이 있는 것 같다. 특히, 직선지속력이나 회전력이 양호한 것으로 생각이 든다. 아직까지 스타트에 자신이 없지만 플라잉 방지 시스템에 많은 도움을 얻고 있으며 선호하는 코스로는 2코스를 많이 선호한다. 이번회차 출전하는 3기생 선수들 중 의식되는 선수로는 좋은 모터를 배정받은 김은숙 선수와 허명옥 선수에게 부담을 느끼고 있으며 주전법으로는 인빠지기와 인돌기가 가장 자신이 있다.  현재 스타트 연습을 집중적으로 연습하고 있으며 항상 경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고 싶다.

 

윤희석 - 지속적으로 지정연습을 통해 스타트 연습을 하고 있으나 아직 만족하지 못하고 있으며 부족한 스타트력으로 인해 최근 부진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것 같다. 이번회차 배정받은 모터는 중급 이상의 기력을 가지고 있는 모터이나 날씨 때문인지 지난회차에 비해 저하된 기력을 보이고 있는 것 같다. 가장 자신 전법으로는 찌르기 전법이 가장 자신이 있으며 지정연습을 통해 휘감기와 스타트 연습을 주로 하고 있다. 앞으로 보다 나은 좋은 경주모습을 팬 여러분에게 보이고 싶다.

 

공상희 - 아직까지 스타트에 만족하지는 못하고 있으나 플라잉 방지 시스템에 많은 도움을 얻고 있다. 지정연습을 통해 전속 턴이나 다양한 전법을 연습하고 있으며 금일 배정받은 모터의 기력은 중급 이상의 기력을 가지고 있는 모터로 생각이 들며 만족스럽다. 최근까지 뚜렷한 성적을 내고 있지 못하고 있으나 점차적으로 보다 더 나은 모습으로 팬 여러분에게 기억되는 선수가 되고 싶다.

 

정용진 - 최근 성적이 부진한데 그 이유로는 컨디션 조절에 실패해서 그런 것 같다. 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이기 위해 동계 훈련연습시 꾸준히 연습을 하였지만 아직까지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하고 있는 상태이다. 개인적으로 플라잉 방지 시스템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으며 금일 배정받은 모터의 기력은 양호한 것 같으나 내일 아침스타트 연습시 다시 한번 탑승해봐야 알 것 같다. 최근 부진한 성적으로 인해 팬 여러분한테 많은 실망감을 드린 것 같아 죄송스럽고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연습을 하여 보다 더 나은 모습으로 좋은 성적을 보여드리고 싶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