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4회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4.05.14
조회
2219

양원준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이며 선회력은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 에이스를 사용해서 연습했는데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 번 연습 후 이상이 없다면 사용할 계획이다. 플라잉이후 출전이지만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피트상태는 지키는 정도로 금일 훈련에서는 스타트이후 찌르기 전개에 집중했다. 맞바람이 다소 경주하기에 편한 상태다.

 

김희영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지만 선회력은 다소 밋밋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때는 노멀이고 2차때는 실전에 사용하는 선회형을 장착해 연습에 임했는데 2차것을 사용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를 생각하고 있으며 피트는 양호한 상태다. 금일 훈련은 찌르기 전개에 집중해서 연습에 임했다.

 

김계영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양호하지만 선회시 초동 반응이 다소 떨어지는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때는 직선형 2차때는 선회형으로 실전에서는 2차것을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 출력 불안정으로 인해 확실하게 알수 없는 상태이며 그로인해 피트도 사실상 불안한 상태다.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좁힘)를 정비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전개쪽 연습에 치중했다.

 

권현기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인데 스타트후 직선력이 다소 약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때는 직선형 2차때는 선회형으로 1차것을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연습에 임했으며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하지 않는다. 금일 훈련은 선회연습에 집중했는데 스타트 또한 염두 해 두고 있다.

 

유석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추진이 다소 늦은 느낌이며 선회 또한 느낌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니다. 펠러는 1차때는 노멀이고 2차때는 실전에 사용하는 것으로 2차것으로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연습에 임했다. 정비계획은 없고 금일 훈련은 플라잉에 대한 부담감으로 찌르기 연습에 집중했다. 피트상태는 양호한 느낌이다.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며 선회력은 하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2차 실전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2차것이 직선이 양호해 실전에서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영향을 체크하면서 했는데 양호하다고 볼 수 있겠다. 정비계획으로는 전기계통과 기화기를 정비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찌르기 전개쪽으로 치중하면서 연습에 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