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7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4.06.05
조회
2077

김민길

모터는 워낙 좋지 않은 모터들만 받았던 만큼 이번 45번 모터는 모두 양호해 중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 에이스 펠러, 2차는 테스트 펠러를, 타임은 2차때가 더 좋았지만 느낌상으로는 1차때가 양호해 내일 훈련에서도 사용할 예정이다. 스타트은 한주 쉬어서 그런지 무난하며,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을 예정중이다. 피트는 1차때는 양호했지만 2차는 타이밍을 못 맞췄던 만큼 내일 훈련에서 더 해봐야 할것같다.

 

김세원

이번 96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으로 처지지 않는 느낌이고, 선회는 중하급으로 힘이 약간 부족한 느낌이다. 펠러는 1, 2차 모두 복합형으로 사용했지만. 2차때 펠러가 직선에 조금 더 치중한 펠러로 느낌이 더 양호한 만큼 내일 훈련에도 사용할 예정이다. 스타트 역시 항상 원하는 만큼은 나오고 있으며, 정비 계획으로는 기어간극 조정, 기화기 세척을 할 예정이다. 피트감은 처지지 않는 만큼 양호하다.

 

고일수

이번 71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지만 조금 더 좋은 느낌이며, 선회는 힘이 느껴지지 않지만 무난해 중급 판단된다. 펠러는 1, 2차 모두 같은 복합(선회형)으로 사용하였는데 1차에 만족해서 2차에도 같은 펠러를 사용하였다. 스타트은 정시정점을 찾으려고 노력하였으며,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기어간극, 리드벨브 를 손볼 예정이다. 피트상태는 주로 파고들려고 세팅을 하고 있지만 RPM이 불안정하기 때문에 상황을 봐야하겠다.

 

박석문

이번 90번 모터는 직선은 처지는 느낌이 없이 잘나가고 있고, 선회 도 힘이 괜찮아 중급 모터로로 판단된다. 펠러는 1, 2차 모두 에이스 펠러인 복합(선회형)으로 사용하였는데 모터와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아 내일 오전 훈련에도 사용할 예정이다. 스타트는 오늘은 컨디션이 정말 좋았었지만 내일은 컨디션을 체크를 해봐야 할것같다. 정비계획으로는 모터 상태가 좋았던 만큼 기어간극 만 조정할 예정이다.

 

이현재

이번 30번 모터는 지정훈련 조에서 만큼은 양호한 느낌인 만큼 모두 중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 2차 같은 펠러이지만 1차는 선회형으로 조정했고, 2차는 직선형으로 조정했는데 1차때 느낌이 좋아 내일 오전에는 선회형으로 세팅할 예정이다. 스타트감은 인코스에서만큼은 생각하는 만큼 나와 주었지만, 아웃은 빠르다고 생각했지만 타임이 늦었던 만큼 수정을 할 것이다.

 

손근성

이번 44번 모터는 점수에 비해 착순점이 높지만 좋은 편은 아니라고 생각되지만 착순점이 높은 만큼 중급모터 판단된다. 펠러는 1차때 선회형 펠러, 2차는 에이스 펠러를 사용했는데 2차때 느낌이 더 좋은 만큼 내일 훈련에도 사용할 예정이며, 스타트감은 스타트에 집중을 하고있는만큼 생각하는 만큼은 나며, 정비계획으로는 전에 탑승했던 선수가 정비를 잘해놓아서 기화기 세척 만 할 예정이다. 피트감은 모터의 RPM이 불안정해 평소보다는 조금 떨어진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