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4.06.11
조회
2151

송종해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지만 선회는 보트와 궁합이 안 맞는지 중하의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차 복합 2차 직선형으로 연습을 했는데 마음에 안 들어 다른 펠러로 수요훈련에 다시한번 맞혀볼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느낌대로 나와 준 상태다. 정비계획으로는 기어간극(넓힘)과 카브레타를 정비할 예정이다. 피트는 다소 불안한 상태이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나름대로 선회도 신경을 쓰면서 연습에 임했다.

 

이동준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으로 선회가 다소 약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 복합 2차 직선형으로 연습에 임했고 피트 상태는 지킬 정도이다. 스타트 상태는 2라운드 감으로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 리드벨브 / 백레쉬 등 전체적으로 고려하고 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0.10초대)에 집중했다. 현재 성적이 저조한 만큼 최선을 다하겠다.

 

경상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2차 다른 것을 사용했는데 2차때 사용한 선회형으로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첫 활주가 다소 불안해 고전했지만 최선을 다할 생각이며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지 않고 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는데 다소 아쉬움이 남는 연습이었다.

 

구본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으로 느낌이 괜찮다고 생각된다. 피트는 지킬정도이며 펠러는 1차 테스트용 2차 실전(복합)용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다소 빠르다는 느낌이며 정비계획으로는 기어 간극을 조정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력했다.

 

 

임인섭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약간 딸리는 느낌인 반면 선회력은 양호한 모터다. 펠러는 12차 노멀로 연습에 임했는데 1차에 사용한 것이 다소 좋게 느껴진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펠러(선회형 + 직선형)를 정비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선회에 집중했다. 현재 성적이 저조해 상당히 고민하고 있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박민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마음에 드는 양호한 모터로 판단된다. 펠러는 12차 모두 다 에이스 펠러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주었다. 정비계획으로는 기어간극(좁힘)을 정비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80%) 선회(20%)에 비중을 둔 연습이다. 현재 득점이 부족한 만큼 매 경주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