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4.06.18
조회
2212

권오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같은 조에서 연습한 모터와 비교를 한다면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때는 복합(직선)2차때는 복합(선회)형으로 2차것을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오전에 펠러 문제로 고전했는데 정시정점에서 잡고 연습에 임했다. 정비계획으로는 펠러(직선)를 정비할 생각이며 피트는 확실치 않은 상태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1턴 전개까지 염두 해 둔 훈련.

 

김영욱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며 선회도 중급이지만 피트가 다소 불안감을 주는 모터로 판단된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지만 생각보다 늦은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넓힘)를 조정할 생각이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1턴 전개까지 염두 해 두고 연습에 임했다. 현재 성적이 부진하지만 평정심을 갖고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해 최선을 다함.

 

윤영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전에 선탑한 66번 모터와 비교를 한다면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피트 상태는 보통이며 스타트 상태는 0.20초대를 목표로 연습에 임했다. 정비계획으로는 기어간극(좁힘)을 조정할 생각이며 펠러는 1차때는 테스트용 2차때는 실전에 사용한 복합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1턴 찌르기 전개에 신경을 쓰면서 연습에 임했다.

 

주은석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착순점에 비해 직선 선회 모두 다 느낌대로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차때는 노멀이며 2차때는 실전에 사용한 에이스 펠러를 장착해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모터기력 변화로 다소 기복을 보인 상태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과 리드밸브를 손 볼 생각이며 피트는 양호한 상태다. 금일훈련은 스타트에 조금 더 집중하면서 연습에 임했다.

 

신현경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경주하기에 부담스러운 중하급 모터로 판단된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가 우는 현상으로 인해 고전했으며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와 기어간극(좁힘)을 수정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1턴 전개쪽 연습이었는데 만족스럽지 못한 연습이었다.

 

조성인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보다 뒤에서 잡고 연습에 임했다. 펠러는 12차 모두 다 선회형으로 1차것으로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를 좁힐 예정이며 피트는 지킬 정도로 판단된다. 금일 훈련은 부상이후 복귀전이라 경주 시야를 넓혀서 전개쪽 훈련에 집중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