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1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7.02
조회
2064

심상철
금 회차 배정받은 58번 모터는 가속력과 선회력 모두 양호한 반면 스타트 시 공회전이 심하게 걸려 타이밍을 잡기 까다로운 단점이 있다. 이로 인해 화요 지정연습에서 스타트 난조가 이어졌고, 남은 시간 동안 이 부분을 얼마 만큼 보완하느냐가 승부의 분수령이 될 것 같다. 감기 몸살에 걸린 상태로 입소를 했지만 현재 증상이 차츰 호전 되고 있으며, 경주 운영에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니다.

 

윤영일
직전 회차 수요 경주와 달리 목요 경주에서 극심한 부진을 보인 이유는 기후의 영향으로 인해 모터의 성능이 급격히 떨어졌기 때문이다. 장착한 46번 모터는 가속력 보다는 선회시 힘이 좋은 중급 정도의 성능으로 판단된다. 현재 컨디션은 괜찮은 편이며, 남은 전반기를 잘 마무리해 후반기에도 A2급을 유지하는 걸 목표로 삼고 있다.

 

안지민
금 회차 배정받은 31번 모터는 명성대로 가속력과 순발력 모두 뛰어난 느낌이 든다. 화요 지정연습에서는 강자급 선수들이 대거 몰린 편성에 속하며 고전을 면치 못했지만 컨디션엔 큰 문제가 없다. 전반기는 본인이 원하는대로 풀린 경주가 많아 내심 만족을 하고 있으며, 직전 회차에 비해 전반적인 조건이 좋은 만큼 입상권 진입을 목표로 총력을 기울이겠다.

 

정민수
최근 어떤 모터를 받아도 피트 아웃이 제대로 되지 않아 본인 스스로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 금 주 배정받은 52번 모터도 역시 피트 아웃에 문제점을 노출하고 있으며, 가속력도 부족한 느낌이 든다. 하지만 선회력은 비교적 괜찮은 편이라 이 부분을 최대한 살리는 작전을 염두에 두고 있다. 프로 선수인 만큼 조건을 탓하기 보다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의 몫을 해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오세준
올 시즌 모터 배정운은 꾸준히 따라준 반면 본인의 펠러 문제로 인해 성적은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이 때문에 그 동안 펠러 손질에 많은 시간을 할애했고 다행히 금 회차는 배정받은29번 모터와 좋은 궁합을 나타내고 있다. 모처럼 만족스러운 조건을 갖춰서 인지 컨디션도 한층 괜찮아진 느낌이며, 최근의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이응석
제재이후 한 달여 만에 출전을 했지만 개인사정으로 인해 훈련을 전혀 하지 못해 실전 감각이 부족한 상황이다. 화요 지정연습에서도 스타트 타이밍을 제대로 잡지 못해 애를 먹었고, 장착한 48번 모터 역시 명성과 달리 선회 시 울컥거리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현재 펠러 수정을 통해 단점들을 보완하고 있으며, 실전에 들어가기 전까지 최대한 컨디션을 끌어 올려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