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홍보마케팅팀
작성일
2014.07.02
조회
2046

지현욱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테스트용이고 2차때는 실전에 사용하는 직선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피트 상태는 양호하고 스타트감도 느낌대로 나와 준 상태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정도이며 건강상태도 양호하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력했다.

 

권오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차때는 선회형이며 2차때는 실전에서 사용하는 복합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피트 상태는 양호하며 스타트 상태는 평소처럼 맞추고 들어왔다.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지 않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유석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착순점보다 다소 못한 느낌이지만 선회력은 좋게 반응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차때는 노멀 2차때는 직선형으로 연습을 했는데 실전에서 사용하는 펠러는 따로 있어 내일 다시 한 번 맞혀볼 생각이다. 피트상태는 양호하고 스타트 상태도 괜찮게 나와 주었다. 금일 훈련은 매 경주 자신감을 갖는데 주안점을 두고 연습에 임했다.

 

양원준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평범하지만 선회력은 직선보다 나은 느낌을 받은 모터다. 펠러는 1차때는 직선형 2차때는 복합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준 상태이고 피트는 지킬 정도는 되고 있다.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지 않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김선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선회 모두 다 평범한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것으로 새로 지급받은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을 했다. 스타트 상태는 다소 빠르다는 느낌을 받은 상태다. 피트는 불안하지만 지킬 수 있는 정도이며 정비계획은 펠러 손질과 기화기 세척을 할 생각이다. 금일훈련은 평소와 마찬가지로 연습했다.

 

 

문주엽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노멀이며 2차때는 실전에 사용하는 것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만큼 나와 주었고 피트는 지킬 정도는 되는 것 같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평소대로 차분하게 연습에 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