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7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홍보마케팅팀
작성일
2014.08.13
조회
2220

김재윤

배정받은 25번 모터는 같은조에서 훈련한 선수들에 비해 직선에서 밀리지 않고 선회력도 양호한 편이다. 1차때는 선회형, 2차 때는 직선형 펠러를 가지고 훈련했는데 1차때 펠러로 실전을 치룰 생각이다. 1턴 마크 이동으로 인해 1코스에서의 전개가 한층 수월해졌다고 판단된다. 금주는 모터 기력도 양호하고 스타트도 나쁘지 않아 입상 욕심을 내보겠다.

 

사재준

배정받은 61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간 정도로 무난한 편이다. 1차 훈련에서는 셋팅을 잘못해 거의 제대로 훈련을 하지도 못했다. 시즌 내내 성적 기복이 심한데 특별히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고 아무래도 전개가 잘 안풀리다보니 예전처럼 적극성을 가지기가 어려운 것 같다. 특히,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에는 정비를 해도 모터 기력이 좀처럼 살아 나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다. 펠러 성능을 조금씩 향상시키고 있는 만큼 후반기는 최선을 다하겠다.

 

이지수

배정받은 72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양호한 편인데 특히 선회쪽이 좀더 좋은 것 같다. 오늘 훈련은 스타트에 중점을 두었는데 어느 정도 스타트감은 맞춰 놓은 것 같다. 지난주의 선전은 아무래도 생각보다 전개가 잘 풀려서 인 것 같은데 금주는 지난주보다도 모터 기력이 낫다고 판단되는 만큼 매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항상 살아남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요즘 같은 기세가 이어져만 준다면 대상 진출을 한번 노리고 싶다.

 

박재경

배정받은 43번 모터가 공장에 한번 갔다온 모터라 그런지 직선과 선회 모두 중하급이라고 판단된다. 다행히 현재 스타트감은 좋은 편이고 훈련때 좋아보였던 이유도 아무래도 스타트때문이라고 생각된다. 펠러는 1차때 선회, 2차때 직선형을 사용했는데 오전 훈련을 통해 한번더 체크를 하고 실전에서 쓸 펠러를 결정하겠다. 최근 인코스 전개가 유리해진 만큼 인코스를 배정받게 된다면 나름 욕심을 내볼 생각이다.

 

이경원

지난주는 모터 기력이 워낙 안좋아 훈련뿐만 아니라 실전에서도 제대로된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 금주 배정받은 90번 모터는 지난주에 비해 직선 선회가 모두 좋기 때문에 다행이라 생각된다. 스타트도 자신감있게 끊어갈수 있겠는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아웃코스에만 가면 활주가 잘 안돼서 그런지 스타트를 맞추기가 어렵다. 따라서, ,센터에 좀더 집중할 생각이다. 올해 목표는 우선 살아남는것에 최우선을 두겠다.

 

이용세

배정받은 105번 모터를 지난 6월에도 배정받았던 것 같은데 그때보다 전반적인 기력이 떨어진 것 같다. 직선, 선회 모두 중하급 정도인 것 같고 스타트감은 그런대로 무난한 편이다.

최근 부진, 특히, 1코스에서의 부진의 원인은 출력 기복 심한 모터를 배정받은 탓도 있지만 아무래도 늘 잘해야한다는 심리적 압박감 때문에 오히려 스타트에서 실수를 하고 만 것 같다. 빨리 안정감을 찾도록 노력하겠으며 금주도 매 경주 최선을 다해 입상 도전에 나서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