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9.10
조회
3076

김국흠

금주 배정받은 23호기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것인데 자주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 스타트 상태는 가을이라 늦추려 했는데 생각보다 조금더 늦은 감을 보였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피트 상태는 지킬 정도는 되는 것 같다. 금일 훈련은 모터기력을 체크하는데 주력하면서 상황에 맞는 전개에 집중하는 훈련이었다.

 

권일혁

금주 배정받은 103호기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2차 실전에 사용하는 것인데 1차것이 조금 더 나은 느낌을 받았다. 피트 상태는 우는 현상으로 다소 불안하고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지만 반응속도가 늦게 나왔다.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좁힘)를 정비할 계획이며 금일 훈련은 실전감각을 끌어 올리는데 집중했다.

 

이경원

금주 배정받은 64호기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력은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으며 펠러는 1차때는 선회형 2차때는 직선형으로 실전에서는 2착것을 사용할 생각이다. 피트 상태는 지킬 정도이고 정비계획은 기본 청소만을 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최선을 다했다.

 

김승택

금주 배정받은 46호기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 실전용이며 2차때는 연습용으로 1차것으로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0.20초대를 목표로 연습에 임했고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좁힘)을 손 볼 생각이다. 피트 상태는 지킬 정도이며 금일 훈련은 전주 좋은 경주감각을 유지하는데 주력했다.

 

구현구

금주 배정받은 72호기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밋밋한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연습용이고 2차것이 실전용으로 2차것을 본 경주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지만 모터가 우는 현상을 보여 확실치는 않다. 피트상태는 양호하고 정비계획으로는 기본 청소만을 생각하고 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는데 모터 영향 때문인지 생각보다는 안 나와 주었다.

 

장영태

금주 배정받은 102호기 모터는 오랜만에 출전이라 그런지 확실치는 않지만 증급정도의 기력을 나타내는 것 같다. 펠러는 12차 모두 다 작년에 사용한 것으로 2차때 사용한 복합(선회)형으로 수요오전훈련까지 체크해 볼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영종도 훈련때를 감안해서 정시정점에서 잡았으며 피트 상태는 지킬 정도는 되는 것 같다. 정비계획으로는 기본적인 청소만 생각하고 있고 금일 훈련은 본장 적응과 함께 실전경주 감각을 익히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