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10.01
조회
2892

정용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전에 선탑 한 모터인데 전복 사고로 인해서 모터기력이 상당히 저조한 상태이다. 펠러는 1차 때는 봄,가을용이고 2차 때는 여름용 펠러를 사용했는데 내일 기온에 따라 선택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0.20초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정비계획은 전체적으로 다 봐야하는데 백레쉬와 기어 간극을 좁힐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력했다.

 

김응선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 때는 선회(완전)형이고 2차 때는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는데 1차 것으로 실전에 뛸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고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와 기어 간극(좁힘)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1턴 전개까지 염두 해 두었다. 꾸준한 성적을 내고자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박종덕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2차 복합(선회)형으로 2차 것이 조금 더 나은 듯 해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조금은 빠른 느낌이며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를 염두 해 두고 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1턴 선회 연습도 했다.

 

한 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지만 선회는 중급보다 다소 약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2차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본장 적응하는데 주력해서 인지 오락가락 한 상태다.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하지 않고 있으며 금일 훈련은 무리한 연습 보다는 본장수면 적응에 주안점을 두었다. 할 수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해 경주를 풀어나갈 생각이다.

 

김동경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차 때는 에이스 펠러 2차 때는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는데 실전에서는 1차 것을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0.20초대를 목표로 정시정점에서 잡았다. 정비계획은 백레쉬를 좁힐 생각이며 금일 훈련은 선회연습에 집중했는데 만족스럽다고 볼 수 없는 상태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김종희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지만 선회는 그에 못 미치는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2차 실전에서 사용하는 것인데 1차 것이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생각이며 스타트 상태는 평상시처럼 나와 주었다고 생각된다.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지 않고 있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전개에 신경을 쓴 훈련이다. 평상심을 잃지 않고 매 경주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