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0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홍보마케팅팀
작성일
2014.11.12
조회
2816

1기 정민수

이번 13번 모터는 점수 때에 맞게 상당히 안 좋아 직선, 선회 모두 하급으로 생각한다. 펠러 셋팅은 1차는 새로 받은 펠러, 2차는 에이스 펠러로 훈련에 임했으며 1차때 보다는 2차때 느낌이 더 양호하다. 스타트 감은 정시정점을 파악하며 들어갔지만 모터가 잘 나가지 않는 만큼 기복을 보이고 있다. 정비 계획은 정비 보다는 셋팅값 수정을 먼저 해야 되어 예정에는 없다. 이번 주 각오는 모터가 워낙 처져 중간 이상만 하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하겠다.

 

1기 김창규

이번 12번 모터는 직선은 잘나가고 있는 만큼 중상으로, 선회는 딱히 좋은 느낌이 없어 중하로 생각한다. 1, 2차 모두 다른 펠러로 연습 했으며 내일 역시 새로운 펠러로 연습할 예정이며 세가지중 가장 잘 맞는 펠러로 실전에 임하겠다. 스타트 감은 인에서는 어느 정도 되고 있는 반면 센터와 아웃은 불안해 감을 잘 못 잡고 있다. 정비 계획은 없으며, 항상 나로 인해 다른 선수가 부상이 없는 경주를 위해 노력하겠다.

 

7기 심상철

이번 109번 모터는 직선은 남들한테 딸리지 않는 정도라 중급으로, 선회는 좋은 점도 없고 나쁜 점도 없는 그럭저럭 무난한 해 중급으로 생각한다. 펠러는 1차는 직선형으로, 2차는 복합형으로 셋팅했다. 스타트 감은 플라잉 복귀전이라 연습이라 안전하게 했지만 실전에는 자신감 없어 걱정이다. 정비 계획으로는 모터상태는 무난해 모터 보다는 2차 훈련도중 고장 난 펠러 수정이 필요하다. 이번 주 각오로는 플라잉 복귀전이고 사고점이 높은 만큼 안전하게 따른 선수들에서 피해를 주지 않는 상태에서 열심히 하겠다.

 

10기 임태경

이번 56번 모터는 점수가 높아 기대치가 너무 높았던 만큼 직선, 선회 모두 조금 괜찮은 것 같아 중상으로 생각한다. 펠러는 1, 2차 같은 에이스 펠러이지만 메인 리드를 조정해서 탔다. 스타트 감은 0.1x로 평소보다 잘되고 있어 내일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어간극을 조절할 예정이며, 이번 주 각오로는 지난번에의 흐름을 이번에도 이어가며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

 

13기 김민준

이번 107번 모터는 직선은 항주타임은 잘 나오지만 저번 보다 느낌에 차이는 없어 중급으로, 선회도 별 차이를 못 느껴 중급으로 생각한다. 펠러는 1차는 시합용, 2차는 복합형으로 훈련에 임했다. 느낌상 2차때가 더 좋았지만 기록상 차이가 없어 시합용으로 실전에 임하겠다. 스타트 감은 들쭉날쭉하지만 내일 훈련에는 좀 더 집중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정비 계획은 기화기 세척만 할 예정이며, 이번 주 각오로는 좋은 모터 받았고 스타트를 잘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1기 길현태

이번 31번 모터는 초발기는 아니지만 성적에 비해 전반적으로 양호해 직선, 선회 모두 중급으로 생각한다. 펠러는 1, 2차 같은 펠러인 직선보다는 선회에 중점을 둔 복합형으로 셋팅해 훈련에 임했다. 스타트 감은 빠를 때도 있지만 늦지는 않고 있어 만족하고 있으며, 정비 계획은 없다. 이번 주 각오로는 늘 한결같이 한 경주 한 경주에 최선을 다하며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