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2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08.09.10
조회
1781

진석현
최근 펠러 문제로 인해 상급 모터를 배정받아도 그에 걸맞는 성적을 내지 못하고 있다. 나름대로 보완책을 찾기 위해 노력중이지만 아직 이렇다 할 성과가 없어 고민이 된다. 장착한 53번 모터는 전반적인 성능이 부족한 하급이며, 현재로선 선회나 피트는 포기하더라도 직선력을 최대한 보강한 후 당일 오전연습에서 다시 한번 승부 타이밍을 잡아 볼 생각이다.

손제민
금 회차 배정받은 44번 모터는 전반적인 성능이 양호한 중상급 정도로 평가되며, 화요지정연습에서 호흡을 맞춰본 결과 최근 들어 가장 괜찮은 느낌이 든다. 현재 스타트 감각도 꾸준한 편이며, 전반기와 달리 후반기 들어 기세가 다소 주춤한 상태인 만큼 이번 주를 계기로 다시 한번 상승세의 발판을 마련할 생각이다.

민영건
전반기 잦은 전복으로 인해 자신감이 많이 떨어졌으며, 후반기엔 모터 배정운도 따라주지 않아 현재 특별 강급의 위기까지 찾아왔다. 하지만 다행히 금 회차는 최근 기력이 급 상승한 56번 모터를 배정받았고, 본인의 스타일과도 잘 맞아 내심 분위기 반전을 노리고 있다. 결과를 떠나 이번 주는 자신감 회복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

한  진
금 회차 배정받은 4번 모터는 중급 정도의 성능이지만 한번 속력을 줄이면 다시 정점에 오르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는 단점이 있다. 이로 인해 스타트 타이밍을 잡기도 다소 까다로워 남은 시간동안 이 부분을 보완하는데 중점을 둘 생각이다. 현재 컨디션은 괜찮은 편이며, 스타트만 어느 정도 맞추면 승부에 큰 어려움이 없을 것 같다.

이창규
화요 지정연습 시 1차는 기존 펠러를 2차에선 현재 사용하는 펠러로 훈련에 임했는데 기존 펠러가 모터 특성과 잘 맞는 느낌이 든다. 장착한 48번 모터는 전반적인 성능이 양호 하지만 피트 아웃이 제대로 되지 않아 현재 이 부분을 보완하는 게 급선무인 상황이다. 플라잉을 여러 차례 범한 후 무리한 스타트 승부는 되도록 자제하고 있으며, 한방을 노리기 보다 상황에 맞는 전술 구사를 통해 기복을 최대한 줄이겠다.

김기한
불규칙한 스타트로 인해 기복있는 경기력을 보여 고객분들께 죄송할 따름이다. 스타트 편차를 줄이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아 본인 스스로도 답답한 심정이다. 배정받은 40번 모터는 직선력은 무난하나 선회시 울컥거리는 단점을 보이고 있지만 고객분들께 인정받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