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3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08.10.08
조회
1948
   

김영진 

장착한 31번 모터는 순발력이 좋으며 가속력 역시 만족할 만큼의 성능이 나오고 있다. 금일 지정훈련에서는 4번 모두 감속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빠른 스타트 기록이 나와 수요일 오전 훈련시 다시 한번 정확한 타이밍을 잡도록 집중할 생각이다. 최근 본장과 보령 훈련원을 오가며 전술 보완에 주력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우진수

예전의 인지도 때문에 아직까지 팬들의 기대를 얻고 있지만 최근 연이은 부진으로 인해 정신적으로 많이 지쳐있는 상태다. 처음부터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실전에 임하고 있는 만큼 하루 빨리 자신감을 회복해 슬럼프에서 벗어나고 싶다. 장착한 14번 모터는 직선 가속력은 양호하나 선회시 파워가 부족한 느낌이며 스타트 감각은 양호하다.


박수진

10번 모터는 직선 가속력 및 순발력이 양호하다. 기본 성능에는 문제가 없지만 본인의 프로펠러와 궁합이 맞지 않는지 선회시 울컥거림이 있어 좀더 세심한 정비가 필요하다고 판단된다. 공백기 동안에는 턴 마크를 적극적으로 공략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했고 이미지 트레이닝을 통해 자신감도 많이 회복한 상태다.


박영수

금주 배정받은 78번 모터는 활주나 선회시 힘은 좋지만 직선 가속력은 다소 떨어진다. 확정검사 기록도 중급에서 중하급 정도의 수준을 나타내고 있어 수요일 오전 훈련시 한번 더 호흡을 맞춘 후에 정비에 들어갈 계획이다. 최근 모터 배정 운이 따라주지 않아 기복을 보이고 있지만 금주를 계기로 분위기 반전을 시도할 생각이다.


이장호

지난 4회차 동안 최하급 모터를 배정받으면서 고전이 이어지고 있다. 장착한 80번 모터는 그중에서 가장 괜찮은 성능을 나타내고 있지만 확정검사 기록에서 알 수 있듯이 직선 가속력 및 선회시 힘이 현저하게 떨어진다. 경합 상황에서 손을 쓸 수 없을 정도로 기력이 부족하지만 기회가 오면 잡을 수 있도록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하겠다.


박민수

장착한 24번 모터는 활용에 어려움이 없을 정도로 가속력 및 순발력이 양호하다. 최근 수면이 딱딱해 지면서 플라잉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본인 역시 매년 출발위반에 발목이 잡힌 경험이 있어 심리적인 압박감을 극복하는 것이 관건이다. 수요일 오전 훈련시 전체적인 기상 조건과 모터와의 궁합을 맞춰본 후 최선을 결과를 얻도록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