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3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08.11.19
조회
1822
   

박석문

금 회차 배정받은 16번 모터는 가속력과 순발력이 모두 열세인 하급으로 평가된다. 화요 지정연습 시 스타트에 초점을 맞췄는데 센터코스는 생각보다 타임이 빨랐던 반면 아웃은 상대적으로 원하는 기록이 나오지 않아 현재는 이 부분을 보완하는 게 급선무다. 최근 들어 가장 열악한 조건이지만 당일 오전연습을 통해 다시 한 번 승부 타이밍을 맞춰본 후 실전에선 최선의 결과를 얻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종인

최근 찌르기 일변도의 패턴에서 벗어나기 위해 전법변화를 꾀하다 보니 실수가 잦았던 것 같다. 과도기적인 시점이라 크게 우려는 하지 않고 있으며, 하루 빨리 단점들을 보완해 고객 분들에게 실망스러운 경주를 보여드리지 않을 생각이다. 배정받은 26번 모터는 선회 시 힘이 좋은 중상급으로 평가되며, 현재 스타트를 비롯 전반적인 컨디션도 괜찮은 만큼 입상권 진입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


김종희

금 회차 배정받은 20번 모터는 가속력과 순발력 모두 우수한 중상급 성능이다. 화요 지정연습은 1턴 전개 보다 스타트에 중점을 두고 임했으며, 0.2초대를 목표로 삼았는데 나름대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냈다. 현재 등급은 특별히 의식하지 않고 있으며, 매 경주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다.


김도환

금 회차 배정받은 85번 모터는 선회력은 양호하지만 가속력이 다소 부족한 느낌이 든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현재 다각도로 방법을 모색하고 있으며, 남은 시간동안 기력을 최대 한 끌어 올린 후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현재 스타트 감각은 괜찮은 편이고, 최근의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더욱 집중력을 발휘해 보겠다.


조현귀

플라잉을 범했을 당시와 환경이 너무 변해 현재 적응에 어려움이 따르는 실정이다. 화요 지정연습은 외부에선 좋은 모습으로 보였는지 몰라도 본인의 생각과는 달리 스타트 타임이 너무 빠르게 나와 걱정이 된다. 또한 배정받은 27번 모터도 전반적인 성능이 부족해 금 회차는 무리수를 두기보다 실전 감각을 회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유근영

플라잉 제재에서 복귀를 한 상태라 배정받은 49번 모터에 대한 정확한 평가는 어렵지만 중급 정도의 기력은 갖추고 있는 것 같다. 본장 훈련은 2주 전부터 실시했으며, 아직 바뀐 환경에 제대로 적응하지 못해 혼란스러운 상황이다. 시즌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실전 감각을 회복해서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