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5.03.11
조회
2422

박영수

금주 배정받은 104번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을 한 상태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올 시즌 첫 출발이 좋아 꾸준히 변화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유석현

금주 배정받은 52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이지만 느낌은 좋게 받았다. 펠러는 1차때는 선회형(연습용) 2차때는 직선형(실전용)으로 연습을 했는데 수요훈련에서는 다른 펠러로 연습 한 후 실전에서 결정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인코스 보다는 아웃코스에서 정시정점에서 잡고 연습을 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기복없는 경주력으로 실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박준호

금주 배정받은 4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연습용 2차때는 첫 경주때 사용한 것인데 수요훈련에서는 작년 실전에 사용한 것으로 연습 후 결정할 생각이다. 맞혀가는 스타트 연습을 했는데 개인적인 목표는 0.10~.20초대를 생각하고 있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을 할 생각이다. 매년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집중력을 갖고 경주에 임하겠습니다.

 

임인섭

금주 배정받은 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이지만 다소 밋밋한 감을 느꼈다. 펠러는 1차때는 시합용 2차때는 수정한 펠러를 사용했는데 수요훈련에서는 2차것을 다시 수정후 연습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1차때는 생각대로 나왔지만 2차때는 펠러인지 다소 차이를 느꼈다. 정비계획은 펠러를 수정할 생각이다. 항상 집중력을 잃지 않고 매 경주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조성인

금주 배정받은 78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선회(실전)2차때는 직선형으로 연습에 임했는데 1차것이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1차때는 생각대로 나와 주었고 2차때는 펠러로 인해 다소 차이를 보였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올해도 작년보다 더욱 변화된 모습으로 고객 성원에 부흥하는 선수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종우

금주 배정받은 24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2차 모두 다 복합형으로 2차것이 느낌이 좋았다. 하지만 수요훈련에서는 다른 펠러로 연습을 한 후 결정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영향으로 확실한 기준점을 잡기 어려웠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 / 플러그 교체를 했다. 오랜만의 복귀지만 과감성 있는 경주를 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