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4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08.12.24
조회
2339
   

이응석

금 회차 배정받은 36번 모터는 전반적인 성능이 우수해 만족하고 있다. 최근 모터 배정운이 따라주지 않은 원인도 있지만 부상 이후 자신감이 떨어지며 성적 역시 기대에 미치지 못했던 것 같다. 특히 전속 턴에 대한 부담이 생겨 현재도 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중이다. 이번 주는 조건이 괜찮은 만큼 이에 걸맞는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고, 한 해 동안 성원해 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


정용진

직전 2회차는 모터의 성능 보다 본인이 셋팅을 제대로 하지 못해 부진을 보이고 말았다. 이에 대한 대비책을 마련하기 위해 펠러를 수정했으며, 금주는 배정받은 63번 모터와 어느 정도 궁합이 맞아 현재 느낌은 좋은 편이다. 화요 지정연습은 타 선수들과 무리한 경쟁을 벌이기보다 스타트 타이밍을 맞추는데 중점을 뒀다. 내년 시즌은 올 시즌 본인이 부족했던 부분들을 보강해 초반부터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택근

현재 최악의 상태에 놓인 상태지만 너무 의식하지 않고 부담 없이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배정받은 67번 모터는 중급 정도의 성능이며, 화요 지정연습 시 스타트도 비교적 원하는 기록이 나왔다. 일단 주어진 조건에서 최선을 다하고 이후 결과에 대해서는 겸허히 받아들이겠다.


김계영

사전 출발 후 첫 출전이라 배정받은 91번 모터에 대한 평가를 제대로 하기 힘들지만 활용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이다. 화요 지정연습 시 스타트에 초점을 맞췄는데 본인이 원하는 기록이 나오지 않아 내일 오전연습에서 다시 한 번 감각을 조율해 봐야 될 것 같다. 현재 컨디션은 양호한 편이며, 금 회차를 잘 마무리해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다.


나병창

매 년 시즌이 끝날 무렵 페이스가 올라와 본인 스스로도 아쉬움이 남는다. 한동안 슬럼프에 빠져 부진이 이어졌는데 최근 전반적인 자신감을 많이 회복한 상태며, 배정받은 24번 모터도 호성능을 보유하고 있어 조건은 만족스러운 편이다. 현재 목 디스크가 약간 신경 쓰이긴 하지만 경주 운영에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니며, 내년 시즌엔 단점인 찌르기를 더욱 보완해 전천후형 선수로 거듭나겠다.


손근성

출반 위반을 범했을 때와 환경적으로 차이가 있어 아직 전반적인 감각이 떨어지는 상황이다. 장착한 71번 모터는 착순 점에 비해 성능이 양호한 편이며 본인이 느끼기에 중급 정도는 되는 것 같다. 매 년 후반기에 성적이 더욱 좋았는데 올 해는 이런 분위기를 이어가지 못해 아쉬움이 남고, 내년 시즌을 대비해 휴장기 동안 기량 연마에 총력을 기울이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