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7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4.08
조회
2325

김응선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실전에 사용하는 선회형이고 2차때는 테스트용으로 연습을 했는데 1차것으로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나름 만족하고 있다. 정비계획으로는 리드벨브 점검을 생각중이며 금일훈련 평점은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안정감 있는 경주력으로 기복 없는 성적을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최영재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생각만큼 나와 준 연습이라 하겠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를 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 평점은 10점 만점에 7~8점 정도라 분석된다. 항상 사고 없이 꾸준하게 매 경주 집중력 있는 자세로 경주에 임하겠습니다.

 

이경섭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중하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을 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스토퍼 문제로 생각만큼 나와주지 못한 연습이다. 정비계획으로는 스토퍼 교체와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 평점은 10점 만점에 3점 정도로 판단된다. 항상 욕심 없는 자세로 흐름에 맞는 경주를 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태용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상급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 때는 노멀 2차 때는 복합(선회)형으로 실전에 사용하는 2차 것으로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원하는 만큼 나와주었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 기어 케이스 청소를 생각중이다. 금일 훈련 평점은 10점 만점에 5점 정도로 판단된다. 무리한 경주 보다는 흐름에 맞게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해 경주에 임할 생각입니다.

 

이창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5회차에 사용한 복합(선회)형이고 2차때는 2~3회차에 사용했던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나름대로 만족하고 있다.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지 않고 금일 훈련 평점은 10점 만점에 5점 정도라 하겠다. 작년 흐름을 이어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해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이주영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착순점에 비해 직선 선회가 모두 중하급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 때는 테스트용 2차 때는 3회차에 사용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나온 연습이다. 정비계획으로는 기어 간극(좁힘) / 리드 벨브(좁힘) / 카브레타 세척을 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 평점은 10점 만점에 7점 정도로 판단된다. 항상 고객에서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선수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