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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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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09.03.17
조회
2209
   

이성용

금주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종속이 양호한 중상급 정도의 모터이다. 화요 지정연습에서는 스타트 포인트를 잡는데 중점을 두었고 생각보단 조금 빠르게 나온듯 싶다. 동계 훈련시 회전력 보완에 비중을 두었고 동영상 분석을 통해 1턴전개에 대한 대비책을 세웠다. 매년 목표를 높게 잡았는데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했다. 올해만큼은 후회없는 경주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해볼 생각이다.


강창효

금주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모든면에서 만족할만한 중상급 정도의 모터이다. 다만 스타트시 약간 우는 느낌이 들어 스타트 포인트를 잡기가 난해하다. 선호코스가 있다면 센터코스가 편하게 느껴지며 인코스는 스타트 기복 때문에 부담감이 크다. 지난해에는 힘든일도 많았고 생각만큼 경주력을 발휘하지 못해 아쉬움이 많았는데 올해만큼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문주엽

금주 배정받은 62번 모터는 종속은 밋밋한 느낌인데 찌르기 시 치고 나가는 힘이 좋은것 같다. 본인의 가장 큰 단점으로는 스타트를 들 수 있겠는데 플라잉에 대한 부담감 때문인지 0.3초 이상은 어려울 듯 싶다. 금주에는 모터도 만족스럽고 회전력에 대한 자신감도 생긴 만큼 해볼만한 코스만 주어진다면 승부타임을 잡아볼 생각이다.


김동경

금회차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종속과 피트가 양호한 중급정도의 모터이다. 시즌 초반이고 아직 배울점이 많은 신인이다 보니 실전에서의 소극적인 모습은 어쩔 수 없는 현상인듯 싶다. 본인 스스로도 사고에 대한 부담감이 크게 작용하면서 되도록이면 안전하게 경주를 할 계획이며 사고 없는 한해를 보내고 싶다.


이태희

최근 부진의 원인으로는 펠러에 있다. 예전  5군대에 걸쳐 펠러수정을 했는데 결과가 좋지 않아 고심을 했다. 결국 원래의 모습으로 되돌렸는데 그 또한 여의치 않았다. 그로인해 스타트에 대한 자심감도 떨어졌고 성적까지 바닥을 치면서 장기슬럼프에 빠진듯 싶다. 아직까지 펠러수정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실정이기 때문에 조금더 지켜봐 주시길 당부한다. 금주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중급정도의 기력이며 종속은 양호하지만 순간 가속이 약간 부족한 느낌이다.


이종한 

금주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종속과 피트가 좋은 중상급 모터라 평가된다. 화요 지정연습 시 스타트 포인트를 잡는데 비중을 두었고 개인선회시 전속턴을 해보았는데 모든면에서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었다. 지난 동계훈련시 회전력과 1턴전개 능력 보완을 위해 많은 훈련을 소화했고 자신감이란 무기까지 얻을 수 있었다. 선호코스가 있다면 센터코스가 가장 편하게 느껴지며 인코스는 부담스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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