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09.03.25
조회
2081
   

나병창

금주 장착한 14번 모터는 프로펠러 셋팅에 따라 기력차를 나타내고 있다. 전반적으로 궁합이 잘 맞았던 1차 연습의 상태를 바탕으로 수요일 오전훈련에 임할 생각이며 가속력에 비해 선회시 파워가 양호한 편이다. 올해의 목표는 스타트 시속을 끌어 올리는 것으로 아직까지 기록이 만족스럽지 못하지만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는 만큼 좋은 결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정민

금일 지정훈련에서는 강한 등바람 때문에 정확한 승부타이밍을 맞추지 못했다. 조주거리가 좁혀지는 것을 감안해서 연습을 했으나 계속된 감속으로 인해 착오가 생기고 말았다. 경주 당일 오전 훈련시 다시 한번 감각을 조율할 계획이며 장착한 95번 모터는 선회와 직선 모두 중급 정도로 분석된다. 올 시즌은 출발이 좋은데 기세를 이어가기 위해 금회차 역시 집중력을 발휘하겠다.


김현한

작년 하반기 주선보류로 인해 실전 감각이 무뎌졌는데 직전 회차는 상급 모터를 배정받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금주 배정받은 66번 모터는 순발력은 좋지만 스타트 타이밍을 맞추기 힘들어 본인과는 스타일이 잘 맞지 않는다. 공백기 동안 전술 운영과 선회 보강에 총력을 기울인 만큼 남은 시즌에는 몸으로 배운 것을 제때 활용해 과거와는 달라진 모습을 선보이겠다.


이택근

금주 배정받은 49번 모터는 너무나 평범한, 별다른 특징이 없는 중급으로 분석된다. 다만 자세를 바꾼 것 때문인지 피트아웃시 공회전이 걸려 단점 보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직전 회차에서는 마음이 급했고 경쟁상대에서 작전이 읽혀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했지만 금회차는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상황에 맞춰 전술을 구사할 계획이다.


윤영근

주선보류에서 복귀한 첫 회차에 최하급 모터를 배정받아 아직까지 감을 못 잡고 있다. 특히 스타트 타이밍을 잡지 못해 고전하고 있는데 금주 장착한 87번 모터 역시 성능 면에서 받쳐주지 못해 여전히 답답하다. 시야가 좁아져서 전개를 풀어가지 못하고 있는 점 또한 앞으로 풀어 나가야할 숙제인데 실전을 거듭하다보면 자연스럽게 해결될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권현기

컨디션은 양호하지만 올해는 모터 배정 운이 따라주지 않아 출발이 좋지 않다. 스타트도 들쭉날쭉하고 전개도 만족스럽지 못해 분위기 반전이 시급한 상황이다. 장착한 54번 모터는 최근 탑승한 것 중에서 가장 성능이 괜찮은데 직선 가속력은 양호하나 보트와 벨런스가 맞지 않는지 선회시 안정감이 떨어진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