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09.04.22
조회
2054
   

박석문

금주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직진력이 약간 떨어지는 중하급 모터이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여러 가지 정비로 기력변화를 노렸는데 변화가 전혀 없어 걱정이다.  또한 플라잉으로 인해 오랜 공백기를 가져서인지 스타트에 대한 부담감도 크게 작용하고 있다. 금일 저녁에는 모터정비 보다는 펠러수정을 통해 단점보완을 해볼 생각이며 스타트 보다는 전개 위주의 경주를 펼치겠다.


백운광

금주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경주하기 지장없는 중급의 모터라 생각되는데 확정타임 기록이 좋지 않아 내심 걱정이다. 금일 지정연습에서는 스타트 포인트를 잡는데 비중을 두었고 기후여건이 좋지 않아서인지 생각보다 빠른 타임이 나온것 같다. 금일 특별한 정비계획은 없지만 펠러를 약간 수정할 계획이다.


양원준

금주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순발력이 약간 떨어지지만 정점에서의 시속이 좋은 중상급 모터이다. 선호코스가 있다면 인코스 보다는 아웃코스가 편하게 느껴진다. 금일 지정연습 시 새로 만큼 펠러를 사용했는데 썩 좋아보이지 않아 경주 당일은 기존에 사용하던 에이스 펠러를 장착할 계획이다.


박광혁

지난주 때 최영재 선수가 연속 우승을 했던 모터라 내심 기대를 했었는데 생각만큼 좋은 모터는 아닌것 같다. 특히 순발력이 처지는 느낌이라 펠러수정을 통해 단점 보완을 해볼 생각이다. 금일 지정연습에서는 열악한 기후여건으로 인해 제대로 된 연습을 하지 못했기 때문에 경주 당일 지정연습에서 집중력을 발휘하겠다.


구본협

금주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모난 부분이 없는 중급정도의 모터이다. 본인의 가장 큰 단점은 스타트와 함께 과체중이라 본다. 그로 인해 조주거리가 짧은 인코스에서 고전을 많이 하는것 같다. 하지만 본인의 단점들을 보완하기 위해 많은 훈련량을 소화했기 때문에 어떤 코스가 주어진다 해도 크게 연연하지 않겠다.


이회종

최근 훈련량이 부족해서 인지 경주력이 저하된 듯 싶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중이기 때문에 저를 아껴주시는 팬들께서도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당부한다. 금주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중하급 정도이기 때문에 기어간극과 엘피엠 조정을 통해 기력변화를 모색할 계획이며 선호코스가 있다면 인,센터 코스가 편하게 느껴진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