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1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09.06.16
조회
2179
이종우

모터 배정운이 좋지 않아 지난회차 성적이 부진했는데 금주 배정받은 9번 모터 역시 직선 및 선회력 모두 좋지 않으나 스타트 감각을 어느 정도 찾았고 선호하는 인코스에서는 해볼 만할 것 같다. 사고점이 높지만 신경쓰지 않고 스타트 승부로 도전할 생각이다. 체중이 약간 늘어 났지만 계속 감량에 신경쓰고 있어 여름 시즌에는 무리없이 경기를 펼칠 수 있을 것 같다.


김영욱

최근 모터 배정운이 좋아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데 금주 배정 받은 23번 모터도 직선도 좋고 특히 선회력이 좋아 모터운은 따르는 것 같다. 그러나 최근 경기 감각이 떨어져 기싸움에서 밀리는 경향이 있어 자신감이 부족하지만 스타트만 제대로 나온다면 모터 기력을 앞세워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을 것 같다. 경주당일 아침 스타트 연습에 집중하겠다.


박설희

지정훈련시 최고의 컨디션이었다. 금회차 배정받은 93번 모터는 작년보다 기력이 떨어진 것 같으나 직선이나 선회력 모두 중급정도이상으로 확정타임도 잘나와 주었다. 특히 스타트가 의외로 좋아 금회차 경주에 자신감이 생겼다. 코스는 아웃코스에서 자신감이 있다. 그러나 지정연습시와 실제경주에서는 성적차이를 보이고 있어 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임인섭 

배정받은 64번 모터는 직선과 선회력 모두 무난한 것 같다. 지정연습시는 자신감있게 연습에 임하나 실전에서는 긴장을 많이 해서인지 불안감이 생긴다. 특히 비트아웃에서 반응속도가 느려 긴장을 더울 많이 하게 되는 것 같다. 지정연습시 시도한 찌르기는 아주 좋아 만족스러웠는며 센터코스에서는 승부를 걸어볼 생각이다.


김계영

금주 배정받은 94번 모터는 괜찮은 보터로 알려져 있는데 실제로는 잘 나가지 않는 것 같다. 지정연습시 스타트 감각은 괜찮았는데 모터 기력으로 보았을때 내일 경주는 적응하기가 어려울 것 같다. 모터를 재정비하여 수요일 오전 지정 연습시 다시 한 번 적응토록 노력하겠다. 최근 경기감각이 떨어져 기복이 심하나 이를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손동민

편성된 지정연습조에 좋은 모터가 없어 배정받은 86번 모터가 좋은 것처럼 보였는데 실제로는 그렇지 못한 것 같다. 의욕이 넘치는 경기를 펼치지만 작년 플라잉으로 인한 위축감으로 성적은 좋지 않은 편이다. 그러나 스타트감이 점점 좋아지고 있어 인코스에서는 과감한 스타트를 시도할 생각이다. 지금까지의 경주에서 휘감기를 많이 구사했는데 찌르기 연습도 병행 실시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