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7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6.17
조회
2468

구본수

금주 배정받은 56번 모터는 착순점에 비해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받았다. 펠러는 2차 때가 최근 시합에 사용하는 것으로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다소 늦은 감이 있는데 기준점 잡기가 상당히 까다로운 상태이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 / 백레쉬(좁힘)를 정비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력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6점 정도이다.

 

어선규

금주 배정받은 105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으로 생각보다는 다소 밋밋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2차 때가 실전에 사용하는 것으로 느낌이 좋아 다시 한 번 연습 후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으로는 카브레타 청소등 기본적인 세척을 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이상 정도이다.

 

이창규

금주 배정받은 70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1차 때가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 반응속도가 늦어 확실한 기준점을 잡지 못한 연습이라 하겠다. 정비계획은 백레쉬(좁힘)와 틸트각을 수요오전훈련에서 +0.5로 놓고 직선을 체크해 볼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펠러 테스트와 스타트 연습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정용진

금주 배정받은 61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지만 선회는 그보다 다소 처지는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고 스타트 상태는 기준점이 다소 흔들렸는데 모터 영향으로 인해 고전했다. 정비계획으로는 리드 벨브(좁힘)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오로지 스타트에 집중했고 모터기력 또한 주의 깊게 체크를 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7점 정도이다.

 

정주현

금주 배정받은 45번 모터는 착순점에 비해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2차 때가 실전에 사용하는 에이스 펠러로 복합(선회)형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다소 빠른 감이 있어 확실한 기준점 잡기가 까다로웠다.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넓힘) 기화기 세척을 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선회 또한 주안점을 두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한성근

금주 배정받은 99번 모터는 전반기 여섯 번 정도 선탑 한 느낌대로 직선 선회 모두다 중하급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차 때는 직선형 2차 때는 선회형으로 실전에서는 2차 것을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으며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을 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선회쪽에 집중하는 연습으로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