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유리
작성일
2015.08.05
조회
2169

정민수

금주 배정받은 58번 모터는 직선은 중하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형으로 후반연습에 틸트각을 +0.5로 수정 후 연습을 했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기본 세척만 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모터와의 궁합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정도이다.

 

김대선

금주 배정받은 81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시험용이고 2차때가 에이스용이다. 스타트 상태는 맞바람이었지만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하는 연습이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정도이다.

 

박성민

금주 배정받은 39번 모터는 직전 회 차에 받았을 때 보다 더욱 나은 느낌을 주었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지만 약간 어저스트를 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력한 연습이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정도이다.

 

강영길

금주 배정받은 20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차때는 에이스용 2차때는 잘 사용하지 않는 것인데 1차것으로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따로 없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정도이다.

 

이경섭

금주 배정받은 74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경주하기 무난한 중급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형으로 연습을 했다. 스타트 상태는 늦게 나왔지만 정시정점에서 잡은 훈련이다.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좁힘)와 전기장치 및 기화기 세척을 생각하고 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무리하지 않고 전개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정도이다.

 

정주현

금주 배정받은 88번 모터는 한 동안 출전하는 않았지만 경주하기에 무리가 없어 보인다. 펠러는 1차때는 복합(직선)2차때는 복합(선회)형으로 2차 것으로 실전에 임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날씨영향으로 확실한 기준점을 잡았다고 보기 어려운 훈련이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과 리드벨브(넗힘) 전기장치 등을 손 볼 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 와 선회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6점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