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10.28
조회
2499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87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2차것으로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따로 없다. 금일 훈련은 선회에 중점을 두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7점 정도이다.

 

이현재

금주 배정받은 107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이다. 펠러는 2차때 사용한 겨울용으로 다시 한 번 맞혀 볼 생각이다. 플라잉이후 출전이라 스타트에 대한 부담감은 사실 갖고 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이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이종인

금주 배정받은 100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으로 경주하기에 무리가 없어 보인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영향을 고려해 연습을 했는데 조금 빠른 느낌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7점 정도이다.

 

조성인

금주 배정받은 47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이다. 펠러는 1차때 실전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다시 한 번 조율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오전 오후 편차를 보였는데 아직까지는 확실한 기준점을 잡았다고 볼 수 없겠다. 정비계획은 리드벨브(닫고) 백레쉬(좁힘)을 손 볼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정장훈

금주 배정받은 44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으로 상당히 저조한 느낌이다. 펠러는 2차때가 실전에 사용하는 복합(선회)형으로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 번 맞혀 볼 예정이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기력 저하로 확실시 않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김민준

금주 배정받은 105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펠러는 1차때 실전에 사용하는 것으로 다시 한 번 맞혀 볼 예정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연습에 임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며 선회도 체크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