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3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09.11.03
조회
2716
   

정인교

금주 배정받은 53번 모터는 스타트시 잠시 멈추는 느낌이 들어 타이밍을 잡기가 난해한 문제점이 있다. 선회시 출력도 불안정하나 그나마 직선이 양호하기에 경기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을 것으로 판단된다. 평소 인코스를 선호하고 있지만 최근 기후변화나 모터의 습성을 감안한다면 금주는 센터와 아웃코스가 유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배혜민

작년 후반기부터 자신감을 갖고 경기에 임했던 게 최근 결실을 맺고 있는 것 같다. 금주 배정받은 77번 모터는 예전에 탑승해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모터의 장,단점을 잘 알고 있다. 지정훈련시 스타트타임도 양호했기에 금주도 자신감 있게 경기에 임하겠다. 본인의 단점은 시야확보가 넓지 못해 아웃코스에서 성적이 부진하다는 것이다. 기후변화도 심적부 담으로 작용하고 있는 건 사실이다.


신동길

최근 상승세의 원인은 경기가 없을 시 자택에서 동영상을 통해 본인의 장단점과 타 선수들의 경기습성을 파악하며 분석한 게 큰 도움이 되었고, 최근 기력이 올라오고 있는 상급모터를 배정받은 것도 원동력이라고 볼 수 있겠다. 지정훈련시 확정타임도 가장 양호했기에 금주도 자심감이 충만하다. 선호하는 코스는 센터고 인코스는 스타트가 부진하기에 심리적으로 부담감을 느끼고 있다.   


권명호

플라잉이후 마음이 홀가분한 것이 사실이지만 시기가 좋지 못했기에 아직까지는 심리적인 부담감이 있어 스타트승부가 부담스럽다. 금주 배정받은 20번 모터는 경기하기에 큰 어려움은 없지만 직선과 선회시 들리는 현상을 보이고 있어 경기 당일 바람에 영향이 있다면 틸트각을 마이너스로 조절할 생각도 갖고 있다. 전체적으로 모터느낌이 양호하기에 매 경기 혼신의 힘을 다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



심상철

금주 배정받은 23번 모터는 기력, 순발력, 선회력이 모두 만족할 만큼 중상급으로  지정훈련시 스타트타임도 0.1~0.2대는 유지할 수 있었다. 최근 몸살기운이 있지만 경기하는 데 지장은 없고 금주도 조건이 양호한 만큼 과감한 승부를 펼치고 싶다. 코스는 크게 부담을 느끼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 6코스가 심리적으로 다소 불안한 것 같다. 지난 회차는 1코스에서 실수한 경험이 있지만 두 번 다시 실수가 없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겠다.


김영욱

금주 배정받은 37번 모터는 최근 탑승해본 경험이 있는데 그 당시 벨란스는 양호했는데 지정훈련시 느껴본 결과는 선회시 RPM이 안 올라와서 불안했고, 2주전 보다 기력도 떨어져 자력으로 승부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르고 있다. 만약 스타트를 성공해서 기선을 제압한다 해도 추월을 허용할 가능성이 높을 것 같고, 그나마 최근 스타트가 양호하기에 금주는 마음을 비우고 입상위주의 전략을 세워가며 경기에 임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