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조가은
작성일
2016.02.17
조회
2438

지용민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 선회는 중급정도다. 딱히 쳐짐 없이 직선-선회 모두 발란스가 양호해 전술운영을 펼치는데 무리가 없을 듯하다. 스타트는 너무 빠른 느낌이라 내일 오전에 다시 조율이 필요하겠다. 정비 계획은 기화기 청소만 간단하게 실시했다. 금일 훈련에서 스타트를 중점에 두며 훈련에 임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이다. 첫 출전인 만큼 사고 없이 안전한 경주 운영으로 고객님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김현철

모터는 랩타임(확정검사)에서 약간 쳐지고 있지만 전체적인 기력은 중급정도는 되는 것 같다. 스타트는 플라잉을 두 번이나 범해 아직 기준점이 정확하진 않은 것 같다. 화요일 좋지 않은 스타트감을 보여드렸지만 내일 오전 훈련을 통해 정점의 기준점을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정비 계획은 기화기 세척만 실시했고, 금일 훈련에서는 스타트에 신경 쓰며 수면적응력을 높이려 했는데, 스타트감이 흔들려 10점 만점에 7점정도로 평가하고 있다.

 

 

 

임태경

76호정 모터를 연속으로 탑승했는데 여전히 딱히 약점이 없는 중급정도의 모터로 판단된다. 직선보다는 그나마 선회 쪽에 느낌이 더 좋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만 세척했으며, 스타트는 아직 감이 많이 부족하다는 판단이라 내일 오전 훈련에 더욱 집중해서 기준점을 잡을 생각이다. 금일 훈련에서는 스타트와 전개에 모두 신경 쓰며 임했는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한 진

선회는 무난한 정도이고 직선은 그나마 조금 더 괜찮은 느낌이다. 전체적인 발란스는 중급정도의 모터로 판단된다. 스타트는 1, 2차 훈련시 눈이 많이 내려서 시야확보가 안되 불안했던 만큼 내일 오전에 다시 기준점을 잡아야 될 듯싶다. 정비계획은 현재까지는 딱히 없어 내일 훈련을 마치고 생각해 보겠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다. 매 회차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을 드리고 싶다.

 

 

김종민

모터는 기력은 그저 그런 평범한 중급정도인 것 같다. 스타트는 고정펠러를 쓰는 만큼 아직까지 기준점을 잡기가 까다롭다. 좀 더 연습을 해봐야 정확하게 뭐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어오일을 교체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에서는 스타트에 편차를 보여 전개 위주로 모터기력을 체크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스타트감을 회복해 꾸준히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게 노력하겠다.

 

 

 

안지민

 

모터는 중급정도의 기력이지만 직선에서 조금 더 좋은 느낌을 주고 있다. 스타트기준점은 연습을 하면서 맞추 나가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공백기가 길어서 인지 스타트감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니다. 금일 훈련에서는 스타트감을 회복하는데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이다. 이번 시즌에는 부상 없이 안전한 경주운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선수가 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