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1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5.28
조회
2066

최영재
화요 지정연습 시 1차에선 구형 모터에 맞춘 펠러를 사용해 타이밍을 제대로 잡지 못했는데 2차 들어 신형 모터에 대비해 만든 펠러를 장착하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 냈다. 장착한 28번 모터는 중급 정도의 성능으로 가속력 보다는 선회 시 힘이 괜찮은 편이다. 현재 컨디션은 양호하며 최근 페이스가 어느 정도 올라와 있는 상태라 내심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사재준
금 회차 배정받은 31번 모터는 전반적인 성능이 부족한 하급으로 평가된다. 현재 기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중이며, 남은 시간 동안 단점들을 최대한 보완해 내일 오전연습 시 다시 한번 타이밍을 맞춰 볼 생각이다. 조건은 여의치 않지만 끝까지 포기 하지 않는 모습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

 

정용진
지난 10회차 경주에서 부상을 당한 이후 첫 출전이며 아직 완쾌되지는 않았지만 경주 운영에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니다. 장착한 59번 모터는 가속력은 평범한 반면 선회 시 힘이 좋아 활용에 큰 어려움이 없는 편이다. 다만 화요 지정연습 시 본인이 생각했던 스타트 타임이 나오지 않았기에 실전에 들어가기 전까지 이 부분을 얼마나 보완하느냐가 승부의 분수령이 될 것 같다.

 

김현철
금 회차 배정받은 6번 모터는 전반적인 성능이 열세며 출력도 일정치 않아 타이밍을 잡기가 굉장히 까다로운 편이다. 최근 기복을 보이는 이유로는 아직 신형 모터에 대한 파악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게 원인인 것 같다. 펠러는 코스에 따라 변화를 줄 생각이며, 현재 컨디션은 괜찮은 만큼 실전에선 악조건을 극복하기 위해 최대한 집중력을 발휘해 보겠다.

 

김종목
최근 경주가 뜻대로 풀리지 않아 아쉬움이 많았는데 이는 1턴 전개 시 본인의 판단 실수가 가장 큰 원인이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전법적인 변화를 시도하는 중이며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장착한 13번 모터는 가속력과 순발력 모두 평범한 중급 정도의 성능이며 활용에 큰 어려움이 없어 초반 주도권 장악 여부가 승패의 관건이 될 것 같다.

 

김동민
현재 82번 모터의 기력은 양호한 편이며 특히 직선력이 우수한 것으로 판단된다. 하지만 피트 출발 시 우는 느낌이 들어 펠러 수정을 통해 보완할 생각이다. 신형장비와의 적응은 다 끝마친 상태며 컨디션도 상당히 좋은 편이다. 아직까지 운영능력이 다소 미숙한 단점이 있으나 현재 좋은 조건에서 경주에 임하는 만큼 입상권 진입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