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40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09.12.01
조회
2251
조현귀

올 시즌 악재가 겹치면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시즌이 얼마남지 않아 조바심이 나지만 이번에 배정받은 47번 모터가 강성 기력을 나타내고 있어 다행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다만 항적을 넘을 때 울컥거리는 현상이 있어 이를 수정할 계획이다. 모처럼 승부가 가능한 모터를 배정받아 욕심은 나지만 최대한 평정심을 잃지 않고 부족한 점수를 보충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정용진

이번에 배정받은 84번 모터는 명성 그대로 상급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선회, 직선 무엇하나 부족함이 없지만 비트아웃에서 우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 경기를 치르는데 크게 지장이 없는 정도지만 정비를 통해 실전에서 최상의 경기력을 보이고 싶다. 후반기 들어 기대에 못미치는 성적으로 강급 위기에 처해 있지만 남은 시간 마무리를 잘해 현 등급을 유지하는데 목표로 삼고 있다.


장영태

훈련을 통해 본 57번 모터는 선회시 밀리는 경향이 있고 직선 기력도 부족해 보인다. 연습 후 정비를 하다 결합체결이 잘못된 점이 파악되어 이를 수정하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 따라서 수요 오전 훈련에서 기력 변화가 있을 지 본인도 궁금하다. 올 시즌 복합적인 문제로 인해 팬들에게 실망만을 안겨 주었지만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 명예회복에 나설 생각이다.  


박영수

배정 받은 62번 모터는 피트 출발시 RPM은 양호하나, 직선에서는 조금 밀리는 느낌이다.  선회력은 양호한 중급 정도로 판단된다. 최근 기온 차이로 인해서 스타트 맞추기가 상당히 까다로운데, 전반적인 모터 상태가 괜찮은 만큼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해서 좋은 성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


이재학

35번 모터는 직선 기력은 양호하나, 선회시 밀리는 현상이 있다. 최근 성적에 대한 압박감으로 인해서 경주가 잘 풀리지 않아 본인 스스로도 상당히 당혹스럽다. 이번 주는 스타트 감은 양호하고, 모터 상태도 괜찮은 만큼, 예전의 패이스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전두식

49번 모터는 확정타임은 잘 나왔지만, 경합시 직선 기력은 약간 부족한 듯하다. 선회는 중급 정도로 판단되는데, 기화기 등을 정비해서 기력을 끌어올리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성적에 기복을 보이는 것은 스타트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하고, 경주 운영이 미흡하기 때문이다. 더욱 노력해서 기복없는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