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5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조가은
작성일
2016.03.02
조회
2393

고일수

금주 장착한 105번 모터는 직전회차에 탑승한 104번 모터 보다 궁합이 맞지 않고 있다. 104번은 랩 타임에 비해 크게 부족한 부분이 없었는데 105번은 심하지 않지만 전체적인 느낌이 좋지 않다. 중하급 정도의 가속력과 선회력이며 그중 직선 가속력이 좀 더 부족하다. 현재 기화기, 기어간극, 전기 장치 등 할 수 있는 정비는 모두 했고 실전에서 집중력을 발휘해 위기를 극복할 생각이다.

 

이동준

64번 모터를 1회차와 3회차에 탑승한 선수들에게 조언을 구했는데 전반적으로 성능이 좋지 않다는 평을 들었다. 직접 호흡을 맞춰 본 결과 선회력은 양호하지만 직선 가속력은 부족함을 느꼈고 금일 바람이 많이 불었는데 스타트 감을 정확하게 잡기 위해 다소 빠듯하게 가속 타이밍을 잡았다. 수면 상태를 확인 후 수요일 오전 훈련시 한 번 더 스타트 담금질에 나서겠다.

 

김승택

최근 탑승한 모터 중에서는 123번 모터가 가장 괜찮은 성능을 나타내고 있다. 가속력은 양호하나 선회시 생각했던 것 보다 밀리는 경향이 있어 선회력은 중하급 정도로 평가할 수 있겠다.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기어간극을 좁히는 정비를 했고 스타트 감은 좋은 상태지만 실전에서는 최대한 조심스럽고 신중하게 포인트를 잡아가고 있다.

 

이승일

15번 모터가 같은 조에서 훈련한 선수들에 비해 밀리지 않는 성능이라고 판단하고 있다. 특출난 부분이 없고 딱 중급 정도의 가속력과 선회력을 나타내고 있으며 금일 스타트는 기록 상으로 나쁘지 않지만 마음에 들지 않는다. 수요일 오전 훈련시 집중력을 발휘해 기준점을 정확하게 잡도록 노력하겠다.

 

주은석

금주 장착하고 있는 90번 모터는 직선 가속력이 부족하며 선회력도 떨어지고 출력이 불안정해 스타트 포인트를 잡기도 까다롭다. 내세울 것이 하나도 없는 최악의 상황이지만 할 수 있는 정비를 통해 단점을 보완하려고 노력 중이다. 모터의 출력을 안정시키기 위해 점화시기를 빠르게 당기는 정비를 했는데 수요일 오전 훈련시 테스트 후 맞아 떨어진다면 실전에 적용할 계획이다.

 

박준현

올해 모터 배정 운이 좋은 편인데 금주 70번 모터도 만족스럽다. 직선 가속력 보다는 선회시 받쳐주는 파워가 양호하며 휴장기 동안 동영상 분석에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 전술 보완에 중점을 둔 것이 최근 실전에서 통하고 있어 자신감이 붙었고 스타트 감이 좋은 만큼 공격적으로 순위권 진입을 시도할 생각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