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4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09.12.08
조회
2406
   

강지환

최근 부진한 것은 심리적인 위축 등 개인적 이유가 원인이었던 것 같으며 스타트 감각도 별로여서 입상권에 들지 못했다. 그러나 금일 배정받은 77번 모터는 기력도 좋고 스타트도 어느 정도 자신감이 있고 컨디션도 좋아 경기를 진행하는 데는 큰 무리는 없을것 같다. 선호하는 코스는 센터쪽이 편한것 같다. 모처럼의 기회를 잘 살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신동렬

모터기력이 생각보다는 떨어지고 궁합이 맞지않아 만족스럽지 못하다. 2개월 전에 09번 모터를 탑승했는데 3위에 입상한 바가 있었지만 펠라도 그렇고 피트도 불안하다. 코스는 센터코스가 편하며 인코스는 조금 불안하다. 체중이 늘지 않도록 체중조절을 하고 있으며 다행히 스타트는 안정적이어서 입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볼 생각이다.


권현기

모터기력이 좋고 스타트도 좋은 편이라 전체적으로 운용하는데는 지장 없을것 같다. 모터의 순발력과 직선 및 선회력은 중급 정도이며 코스 중 아웃코스는 대체로 힘들다. 선수들의 기량이 예전보다는 더 향상되고 평준화되어 잘 안되는 것 같다. 모터기력을 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유근영

최근 모터 배정운이 좋아 계속 강모터를 배정받았으며 24번 모터는 그 중에서 다소 약한 편이지만 경기운영에는 지장이 없겠다. 또한 스타트 감도 좋아 어느 정도 자신감이 있다. 선호하는 코스는 인코스이지만 센터나 아웃코스도 큰 부담은 없다. 컨디션도 좋아 선회쪽에서 승부를 노리겠다.


황이태

금주 배정받은 45번 모터는 선회력도 좋고 기력이 아주양호하다. 스타트도 생강대로 잘 맞춰져 경기운영이 편하다. 과거에 45번 모터로 3회 출전하여 3위 2회 입상하였으며 생각보다 좋은 모터였는데 아쉬운감이 있어 이번에는 욕심을 부려 강공을 펼쳐 보이겠다. 코스는 인코스가 편하고 작년에 센터에서 플라잉을 해서 그런지 센터, 아웃에서는 부담이 된다.


김동경

금주 배정모터는 직선력은 좋으나 선회력은 다소 불안하며 ST는 0.20대에 맞추려고 하고 있다. 처음 스타트는 좋은데 1주2턴부터 추월당하는 경우가 있어 입상에 실패한 적이 있다. 이번 회차에서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초반의 좋은 스타트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금일 컨디션도 좋고 모터도 괜찮아 자신감이 생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