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10.03.16
조회
2623
 

김종민
금주 배정받은 92번 모터는 훈련원 모의 성적은 좋지 않지만 전체적으로 지난주에 사용했던 39번 모터와 비슷한 느낌(좋은)이다. 다만 활주가 약간 덜 되는 습성이 있어 중요할때 스타트 포인트를 놓치지 않을까 살짝 걱정되는 부분은 있다. 올시즌 2착이 많지만 경주 내용에 만족하고 있기 때문에 큰 의미를 부여하고 있지는 않다.

김동민
금주 배정받은 24번 모터는 직선력 괜찮았고 선회후 뻗는 힘도 좋았는데 예전 보트에 비해 모터를 장착하는 곳이 높아져서인지 피트아웃할때 약간 우는 경향이있다. 첫출전인데다 바람도 강했기 때문에 스타트 훈련은 만족스럽지 않아 아침훈련을 통해 다시한번 점검할 생각이다. 올시즌 B2급으로 시작하는만큼 A급 재진입을 목표로 노력하겠다.

최영재
금주 배정받은 25번 모터는 직선력은 중급이고 선회와 피트 아웃은 중상급이다. 동계훈련 인터뷰에서도 언급했지만 다른 선수보다 빨리 신형 모터,보트에 적응하는것이 가장 관건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훈련 결과가 좋게 나왔지만 5명이 아닌 6명으로 훈련했다면 달라졌을 것이다. 이번회차 좋은 스타트를 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바람에 잘 대처해야할 것 같다.
 
박석문
모터의 전반적인 성능은 중급 정도로 판단된다. 하지만 흠이라면 모터출력이 일정하지 않아 스타트 타이밍 맞추기가 조금 까다롭게 느껴진다. 화요 지정훈련에서는 바람이 강하게 불어 제대로 된 훈련을 못하였는데 경주 당일 아침 훈련을 통해 다시 한번더 스타트 조율 후 정비를 할 생각이다.

신동길
작년말 부상으로 인해 보령에서의 훈련이 미흡하고 신형 모터 보터에 대한 적응이 부족하다. 특히 신형 보트가 가벼워 밸런스 잡는것과 선회가 까다롭게 느껴진다.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다른 모터들에 비해 쳐지는 정도는 아니고 직선은 큰 무리가 없을 것 같다. 여러가지로 적응력이 떨어져 있는 상태이지만 올시즌 첫 출전인 만큼 좋은 경주를 펼치겠다.

이종우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성능(특히 종속)이 부족한듯 느껴지며 선회력도 그다지 좋은 느낌은 없는 것 같다. 휴장기 동안 체중이 조금 더 불어서 전반적으로 걱정이 앞선다. 특별한 정비 계획은 없으며 화요 훈련 당일 바람이 강하게 불어서 스타트 연습이 힘들었는데 아침 훈련을 통해 다시한번 맞춰 봐야 할 것 같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