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6.08
조회
2277

이주영

153호정 모터는 직선은 중상이고 선회는 직선만큼은 아니지만 중급정도는 되는 것 같다. 스타트는 편차를 보였지만 느낌이 괜찮아 내일 오전에 좀 더 맞춰본다면 괜찮을 것 같다. 정비 계획은 오전 훈련 이후 플러그 교체와 기화기 세척이 끝냈으며, 금일 훈련 주안점으로는 스타트기준점을 잡는데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정도이다.

 

이창규

29호정 모터는 직선은 다소 밋밋하긴 하지만 중급정도는 유지하는 것 같고, 선회도 중급정도로 판단하고 있다. 스타트는 좀 빠른 감이 있지만 그래도 느낌이 나쁘지 않아 내일 오전에 최종적으로 체크한다면 괜찮을 것 같다. 정비계획은 기어간극을 좁혀서 오후 훈련에 임했다. 금일 훈련 주안점으로는 스타트기준점을 잡는데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스타트 후 활주시 약간 쳐지는 느낌이 들어 10점 만점에 4점정도로 생각하고 있다. 작년에 좋았던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매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서 휘

72호정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지만 선회는 힘이 많이 부족한 것 같다. 스타트는 L이후 복귀전이라 기준점을 잡기가 까다로웠다. 정비 계획으로는 플러그는 교체했지만 좌우에 밸런스가 맞지 않아 현재 다시 교정하는 중이다. 금일 훈련 주안점으로는 스타트감을 회복하는데 집중했는데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라, 훈련 만족도 역시 10점 만점에 0점이라 생각한다. 각오로는 오랜 공백기가 있었지만 매 경주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

 

김도휘

132호정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이며, 선회는 평범한 중급정도로 판단하고 있다. 스타트는 편차를 보였지만 내일 오전 훈련을 통해 최대한 편차를 줄일 수 있게 노력하겠다. 모터기력에 만족하고 있어 정비계획은 따로 없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 감을 회복하는데 집중했는데 편차를 보인 만큼 10점 만점에 5점정도로 판단하고 있다.

 

김세원

111호정 모터는 중급정도인 것 같다. 같은 조 선수들과 비교해도 딱히 두드라지지 않고 무난했다. 스타트는 0.2초대의 기준을 잡기위해 노력했는데 편차를 보여 느낌이 그리 좋은 편이 아니라, 내일 오전훈련을 통해 다시 조율이 필요한 상황이다. 정비 계획은 없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후 전개에도 신경을 썼는데 스타트가 원하는 만큼 나와주지 않아 10점 만점에 4점 정도로 판단한다. 매 경주 노력하는 선수가 되겠다.

 

최진혁

53호정 모터는 직선은 가속력이 부족한 느낌이고, 선회는 무난한 수준인 것 같다. 스타트는 훈련시 F을 범하긴 했지만 나름대로 원하는 성과를 얻은 것 같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를 했다.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고, 전개는 찌르기위주로 연습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이며, 점수가 많이 부족하지만 최대한 스타트에 집중하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