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6.29
조회
2465
장영태
금주 배정받은 78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틸트각은 +0.5로 영종도와의 스타트 편차를 줄이려고 노력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홍기철
금주 배정받은 17번은 직선은 중급이지만 선회력은 중상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지난주보다 다소 빠른 연습이었고 오전 오후 틸트각 변화를 주었는데 오전에 연습했던 +0.5로 다시 한 번 수요훈련에서 맞혀 볼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박진서
금주 배정받은 146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기존하고 틀리게 변화를 주면서 조율을 해보았는데 아직까지 적응 단계이며 틸트각은 +0.05로 연습을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 정도이다.
 
 
박준호
금주 배정받은 121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확한 감은 잡지는 못했다. 틸트각은 2차때 +1.0으로 했는데 실전에서도 그렇게 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 연습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김명진
금주 배정받은 55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하급으로 상당히 고전이 예상되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인코스는 양호하고 아웃이 상대적으로 고전을 했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좁힘)을 정비할 생각이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한 연습이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
 
 
임인섭
금주 배정받은 112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약간 먼저 잡았는데 모터가 우는 현상을 보였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