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박성혁
작성일
2010.04.21
조회
2400
   

정용진

지난 대상 경주 예선전에서 좋지 못한 결과를 기록해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한다. 당일 펠라 셋팅을 잘못 시켜 부진한 모습을 보였고 최근 기온도 급격히 변화가 있기 때문에 스타트도 마음대로 되지 않고 있다. 금회차 배정받은 51번 모터는 비트 아웃도 불안하고 직선에서도 약간 뒤쳐지는 느낌을 받았다. 현재 인,센터코스가 편하며 최근 휘감아 찌르기도 연습을 많이 해온 만큼 수요 오전 지정훈련을 통해 다시 한번 맞춰본후 적극적인 공략을 해보겠다.

정철태

금회차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직선에서는 뒤쳐지지만 선회시 힘은 좋다. 금일 펠라 수정은 직선쪽에 맞추어 놓은 상태이며 소개항주 기록도 펠라에 영향을 많이 받고 있다. 선호 코스는 인,센터코스가 편하며 아웃을 제외하면 큰 무리는 없다고 생각된다. 최근 스타트 기복으로 성적이 들쭉 날쭉 하고 있지만 빠른 시일내에 스타트 감을 찾아 좋은 성적을 낼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류성원

오랜만에 출전이라 실전 감각이 최우선인 것 같다. 현재 신형 모터에 적응도 되지 않았고 스타트에도 부담감이 많이 느껴지고 있다. 이번회차 77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부족한 상태이고 펠라 수정을 통해 이를 최대한 보완할 생각이다. 스타트 여부에 따라 입상이 좌우될 것으로 생각되며 큰 무리보다는 자신감을 되찾는데 중점을 둘 생각이다.

이재학

금주 배정받은 25번 모터는 직선에서는 평범하지만 선회력에서 장점이 있는 것 같다. 지정훈련에서는 스타트 타이밍을 맞추는데 주력했고, 초반에 스타트가 잘 안 나왔지만 평소 사용하던 펠러로 교체한 후 오후에는 어느 정도 스타트 타이밍을 잡을 수 있었다. 현재 컨디션은 괜찮은 편이다. 모터성능도 양호한 만큼 열심히 정비한 후 좋은 경기를 선보일 수 있게 노력하겠다.

윤영근

금주 배정받은 18번 모터는 전체적인 힘은 넘치는데 직선에서 뻗어 나가는 힘이 다소 약한 것 같다. 시즌 초반 괴력을 발휘하던 모터가 사고 이후 하부교체로 인해 성능이 약간 감소된 걸로 알고 있다. 그래도 스타트만 잘 나온다면 승부는 가능할 걸로 생각하는 만큼 좀 더 적극적인 자세로 스타트 승부에 임해볼 생각이다. 개인적으로 스타트는 어느 정도 자신감을 갖고 있는 상태다. 코스가 불리하다면 비트아웃상황에서 좋은 코스를 차지하도록 노력 하겠다.

오승철

금주 배정받은 43번 모터의 성능이 생각했던 것 보다 직선과 선회에서 안 따라와 주는 것 같다. 펠러와 궁합이 안 맞는 상황이라 정비 후 내일 오전 훈련에 임해봐야 정확한 판단이 설 것 같다. 우수모터라는 소리를 워낙 많이 들어 현재 자신감 보다는 부담감이 더 크다. 아직 신인이라 경험이 미숙해 좋은 스타트를 끊는 다고해도 시야에 타 선수들이 보이면 망설여지는 경향이 있어 자꾸 고전하고 있는 것 같다. 금주는 우수모터를 배정받은 만큼 좀 더 적극성을 가지고 망설이지 않고 경기에 임해 볼 생각이다.

TOP